도로에서 더 많은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채굴 증가를 의미합니다.
탄소없는 에너지 미래로의 이동은 더욱 강력한 채굴 작업을 초래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금속 채굴이 증가하고 환경 적 영향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Tesla의 인기를 따라 잡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생산에 투입함에 따라 수백만 개의 새로운 배터리를 제조하는 데 필요한 금속 및 기타 자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는보다 집중적 인 채굴 작업의 환경 적 및 사회적 영향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 킵니다.
에서 보고서 저널 네이처 리뷰 재료 , 영국의 지구 과학자 리처드 헤링은 2035 년으로, 도로에 245,000,000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될 수 있다고 지적한다. 또한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청정 에너지 원의 덜 일관된 출력을 보상하기 위해 에너지 저장에 필요한 고정 배터리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탄소없는 에너지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면서 Herrington은 수요가 증가 할 12 가지 요소를 식별합니다. 이들은 배터리, 풍력 터빈 및 태양 광 패널 제조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탄소 (흑연 형태), 코발트 및 리튬의 세 가지 필수 요소는 현재 수준보다 거의 500 %의 생산 증가가 필요합니다.
채굴의 잠재적 인 부정적인 결과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채광은 환경 관리에 대한 좋은 기록이 없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리튬 생산국 (호주 다음으로)은 칠레로, 여기서 금속은 아타 카마 사막의 소금물에서 얻습니다.
그 주변에 사는 지역 주민들은 채굴을 위해 많은 물을 사용하는 작업 이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의 섬세한 생태계에 심각한 영향 을 미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채광 회사와 지속적인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
세계 코발트의 절반 이상이 정치적 불안과 아동 노동 문제 로 유명한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생산 됩니다. 채굴 작업이 크게 증가하면 환경 및 사회적 혼란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피하기 위해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열쇠는 채광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효과적인 재활용이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업계는 이미 알루미늄 및 코발트와 같은 일부 금속을 재활용하는 데 능숙하지만 현재 글로벌 공급망에서 리튬의 1 %만이 재활용 원료에서 나온 것입니다. 업계는 오래된 배터리의 낮은 가치 요소를 경제적으로 재활용하는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종종 새로운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연구를 통한 혁신
제한된 자원에 대한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한 희망의 하나는 배터리 기술의 급속한 발전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은 꾸준히 개선되고 있으며, 2020 년대 중반에 생산 될 고체 배터리는 더 큰 에너지 밀도를 약속하며 이는 더 긴 범위와 더 긴 수명을 의미합니다.
이 작업 중 일부는 바로 여기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Dalhousie University의 캐나다 연구원 Jeffrey Dahn은 Tesla 의 "백만 마일 배터리" 를 개발 중입니다.
이 새롭고 오래가는 배터리가 시장에 출시되고 기대치를 충족한다면, 그들이 만든 자동차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두 대 이상의 차량에 동일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재사용이 쉬워집니다.
산업 혁명은 땅에서 파낸 화석 연료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산업이 세계화됨에 따라 이러한 자원에 대한 수요는 갈등, 사회적 혼란 및 환경 파괴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땅의 다양한 제한된 자원에 의존하는 새로운 녹색 산업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부정적인 결과없이 청정 에너지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신중하게 진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