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의 성공결정 요인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더 세심한 조사와 최소 일주일 이상의 긴 과정이 필요합니다.
1.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간대별 유동수(차량포함)를 조사합니다 ( 카운팅기 또는 캠 촬영 필요 )
2. 시간대별 유동인구의 성별, 연령을 조사합니다 ( 직업까지 알아맞추면 더 좋겠죠 )
3. 유동인의 패션 (브랜드)와 차종을 세심히 살펴봅니다 ( 구매력의 기준 )
일본 패션샾을 내고 싶다면 체형까지 조사해야겠죠
저도 몇일전에 패션샾 2호점을 열기위해 특정 지역 조사에 오후 반나절을 보냈습니다 만
결과는 ... 불가.. 였습니다
첫댓글 고생하셨음돠 나중에 저도 좀 대불꼬 댕기 십시오. 밥 값은 제가 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