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0801
117
20240802
136
20240803
90
20240804
140
20240805
133
가입
20240801
0
20240802
0
20240803
0
20240804
0
20240805
0
게시글
20240801
0
20240802
0
20240803
0
20240804
1
20240805
1
댓글
20240801
0
20240802
0
20240803
0
20240804
0
20240805
0
 
카페 게시글
Polymer의 유학생활 그리고 일본탐방기 [눈의 고장에서 대지의 끝을 향해] <6> 비호로>아사히카와>비에이>아사히카와공항, 뜻하지 않게 탄 나리타 스카이억세스선
Polymer 추천 0 조회 328 12.02.11 18:0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2.11 22:53

    첫댓글 무슨 과찬의 말씀을...오히려 제가 감사를 드려야죠. 덕분에 시레토코 유빙 소운쿄 빙벽 잘 보았습니다. 웬만한 홋카이도 여행기로도 잘 안나오는 곳이라 새롭군요. 우리나라에서는 물론 일본에서도 가는데만 최소 2박3일 이상 걸리는 가기 쉽지 않은 곳인데 님 덕분에 잘 보았으니까요.

  • 작성자 12.02.11 23:13

    생각해보니까 일본에서도 그렇게 가기 쉬운 곳은 아닌 것 같네요 ㅎ 잘 봐주셨다니 다행입니다 ;ㅁ;

  • 12.02.12 21:42

    아시아나항공 아사히카와 노선은 2006년 취항해 정기편으로 주 2~7회 가량 정기적으로 운항했습니다. (2009년 12월~2010년 6월 일시 운휴)
    그런데 동일본 지진의 영향으로 작년 4월부터 단항했다가 올해 1월부터 다시 전세기 형태로 운항을 재개했습니다. 탑승률 등을 봐선 예전처럼 다시 정기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작성자 12.02.12 21:47

    그렇군요. 삿포로는 워낙 유명하니, 한번 이상 온 관광객들은 삿포로를 떠나서 홋카이도의 구석구석을 보고싶어할텐데, 그럴 때에는 아사히카와가 제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말씀을 들으니, 탑승률도 괜찮나보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