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여러 글들을 읽어보니 계약은 일단 보류해야하나 싶네요.
여러분들께서 지적하신 MBK의 대응태도를 보니 오너가 아닌 저도 열불이 나네요.
지금 상황이 어떠하며,
MBK의 태도에는 변화가 있는지,
이로 미뤄볼때 지금 220cdi를 구매하는 것이 잘하는 일인지에 대해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참.. 그리고 현재의 cdi엔진이 연말에 바뀐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부분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그냥 OM651 엔진으로 바뀌면 구입하세요. 새 엔진이고 히팅장치도 있습니다.
그 시기가 언제가 될까요?
독일에서는 지금 OM651 엔진 계약을 받더라구요. C/E클래스에 공통 적용이 되기 때문에 연말에 신형 E클래스 출시 때 국내서도 판매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엔진이 바뀌면 무슨차이가 있어요..?그리고 cdi엔진소음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여..?
새 엔진은 연료 히팅장치가 있으니 결빙 때 시동 문제가 줄어들 것이고 (-35도 이하에서는 시동 문제 불가피), 소음 관계는 신형 엔진이기 때문에 NVH가 개선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신형엔진엔 연비도 조금더 개선됬으면 좋겠습니다., 비엠이나 다른 회사 디젤들 연비가 ... 매우 좋네요;
국내 공연 연비를 BMW나 VW가 잘 본거죠... 벤츠는 대충 보는거 같습니다. 숫자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을 모르는듯... 신형 OM651엔진은 OM646 대비 약 12-15%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유로5 환경규제적합차량이구요.
저도 여름에 220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인데 OM651 이 만약 다음 해에 나온다면.. 맙소사.. ㅠㅜ
OM651 겨울시동문제도 해결되고 소음도 줄어들고 연비도 좋아지고 유로5만족시켜서 환경개선부담금도 안낸다는군요 :)
오오~ 멋진데요 ㅎㅎ 다른 차 사버리기 전에 나와야할텐데;;;
가격만 5천 대로 나오면 바로 구입인데.. 아마.. 7천대 아닐지.. 잘나와야 6천후반.. 휴.. 그것도 올해 지나가면.. ㅜㅜ
glk 220 cdi 는 어떤 엔진인가요?...
global-autonews에 나온 시승기를 보니 651로 되었는것 같습니다
첫댓글 그냥 OM651 엔진으로 바뀌면 구입하세요. 새 엔진이고 히팅장치도 있습니다.
그 시기가 언제가 될까요?
독일에서는 지금 OM651 엔진 계약을 받더라구요. C/E클래스에 공통 적용이 되기 때문에 연말에 신형 E클래스 출시 때 국내서도 판매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엔진이 바뀌면 무슨차이가 있어요..?그리고 cdi엔진소음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여..?
새 엔진은 연료 히팅장치가 있으니 결빙 때 시동 문제가 줄어들 것이고 (-35도 이하에서는 시동 문제 불가피), 소음 관계는 신형 엔진이기 때문에 NVH가 개선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신형엔진엔 연비도 조금더 개선됬으면 좋겠습니다., 비엠이나 다른 회사 디젤들 연비가 ... 매우 좋네요;
국내 공연 연비를 BMW나 VW가 잘 본거죠... 벤츠는 대충 보는거 같습니다. 숫자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을 모르는듯... 신형 OM651엔진은 OM646 대비 약 12-15%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유로5 환경규제적합차량이구요.
저도 여름에 220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인데 OM651 이 만약 다음 해에 나온다면.. 맙소사.. ㅠㅜ
OM651 겨울시동문제도 해결되고 소음도 줄어들고 연비도 좋아지고 유로5만족시켜서 환경개선부담금도 안낸다는군요 :)
오오~ 멋진데요 ㅎㅎ 다른 차 사버리기 전에 나와야할텐데;;;
가격만 5천 대로 나오면 바로 구입인데.. 아마.. 7천대 아닐지.. 잘나와야 6천후반.. 휴.. 그것도 올해 지나가면.. ㅜㅜ
glk 220 cdi 는 어떤 엔진인가요?...
global-autonews에 나온 시승기를 보니 651로 되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