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싸님들ㅎㅎ
오늘 소수ㅡ단산ㅡ부석ㅡ물야ㅡ봉화 루트로. 오전10시 서천폭포로 집합후 출발하기로 했는데요.
먼저, 사진이 많은 관계로 후기글 제목 괄호안에 (사진찍은 장소및 후기)를 써서 파트를 나누겠습니다.
오늘!
날씨가 좋다하여 팀복으로 입은후 오랜만에 일찍일어난겸 약속시간 전에 몸풀러 영주여고나 한번 올라갔다 내려갈라고 했는데,
나와보니 날씨가 조금(?) 쌀쌀하더군요ㅋ
"뭐 나중되면 더워지겠지~"란 미련한 생각을 품고 영여로 향하던중.
하이림 레이놀즈 휠셋에 깨끗한 자전거가 슁~ 하고 지나가더군요.
저는 "아, 저 자전거는 분명 기열형님 자전거다"라 여겨
'기열형님!'하고 불러 모처럼 가시는길을 붙잡았는데.
대면하는것은 처음인지라 기열형님께서 먼저 악수부터 청해주시고 서천폭포에서 뵙자며 먼저 행하시더군요.
그렇게 영여를 올라갔다가 서천폭포로 도착했는데. 저랑 기열형님이랑 너무 일찍 나와서 그런가, 아직 아무도 안 오셨더군요ㅎ
(하지만 덕분에 형님들 오시기전까지 6키로짜리 풀카본 자전거 시승(구동계는 스램 뢰ㄷ)과 지식전수,뜻깊은 과소비의 걸작에 대해 배웠네요ㅋ)
얼마 안 있어 노바텍 스프린터에서 젯플라이로 교체해서 오신 광범형님도 오시고.
그렇게 진광형님,기환형님,재원형님,형우형님그리고 이번에 제성형님의 의방휠을 새로 장만하시고 장착하신 우서형님!까지 한꺼번에 오시더군요ㅋㅋ (우서형님 자전거[큐알은 금색 센스!],휠 하나 바꿔었다고 완전히 다른 차가 같더군요ㅋ)
각자 만원씩 광범형님께 맡기시고.
총 8분 다 모이셨으니 단체사진 찍고 제가 선두로 해서 소수서원으로 출발!
바람도 얼마 안 불어서 편하게 바로 소수서원 도착! (재원형님과 우서형님의 초반 스퍼트는 생략ㅋㅎ)
순흥에서 보급한 음료와 에너지바들을 꺼내어 휴식타임을 가지고, 근처에 계신분께 부탁하여 단체사진을 찍고 바로 부석으로 출발하였습니다.
to be continue.
첫댓글 은수야 읽을 수록 재미있다 ㅎㅎㅎ 중독되고 있어 ㅎㅎㅎ
ㅠㅠ 거짓말 이시길 빕니다ㅋ
재밌었어요 형님!
@김은수 볼때마다 즐거워~~^^
@김진광 ㅎㅎ 감사합니다~!
@김은수 안자 난 잠이 안와어 한잔하고 이제 잘려고 내일 공부해야지~난 쉬는 날 ㅎㅎ
@김진광 지금 자습하고 누워있습니다ㅠ 계속 후기글 쓰고있는중이에요ㅎ
@김진광 푹쉬세요 형님. 저 바람막이 빌려주신다고 감기걸리신건 아닌가 싶네요.
@김은수 담엔 형한테 맡겨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