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04] 육각 테두리 이미지들의 회전
1. 스위시 실행 -> 700*500
2. 별단추 꾹 누르고 -> 2D -> Polygon -> 화면에 하 나 그리기 -> 검정화살표 -> 가운데 중심점에서 화살표 아래쪽에 +- 기호가 나타나면 왼쪽 버튼 한번만 클릭하여 도형의 면을 추가한다.
3. 육각형의 크기를 1000*1000으로 변경
4. 보기 배율을 아주 작게 하기 -> 33% 정도
5. 첫번째 이미지 입력 (import image) -> 육각형의 한쪽 면에 붙이기
6. 두번째 이미지 입력 (import image) -> 육각형의 한쪽 면에 붙이기
7. 세번째 이미지 입력 (import image) -> 육각형의 한쪽 면에 붙이기
8. 네번째, 다섯번재, 여섯번째 이미지를 입력하여 각각 육각형의 면에 붙이기 -> 오른쪽으로 돌릴것이므로, 이미지의 방향이 오른쪽으로 돌릴 때 정상이 되도록 해야한다. ([Transform]패널의 회전버튼 이용)
9. 가운데 육각형은 삭제
10. 여섯 개의 이미지를 group as shape -> [예] -> 이름은 "이미지"
11. 이미지를 무비 왼쪽 밖으로 이동하여 첫번째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나도록 위치한다.
12. 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36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13. 1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72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14. 2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15. 2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78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16. 3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17. 3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84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18. 4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19. 4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90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20. 5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21. 5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96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22. 6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23. 650번 더블클릭 -> [Transform]패널의 [rotation]을 1020도로 변경 (빨간색 글씨)
24. 7600번 더블클릭 -> 그대로 두기
25. "이미지"를 group as movie clip -> 이름은 "이미지"
26. 반드시 Scene_1 을 선택
27. 액자를 임포트한다. (import animation)
28. 실행 후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