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7.22. 금요일 아 근데 처음엔 되게 어수선했군요
지금은 2005년 9월 1일, 목요일 ㅎ 후후후 ㅎ
나도ㅋㅋ 지금은 2005년 9월 1일 목요일이라네~~
님들 안녕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전1시 14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2.1일 수요일 오전 2시 55분
지금은 2006.8.3일 목요일 오전 11시 10분
지금은 2006년10월5일 목요일 오전 10시 47분
지금은 2006년12월1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미래에서 왔어요
헐 조춘쿠키님이다 앗녕하세요 미래에서 왔어요
저도 미래에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지금은 신세꼐 2009년11월22일 일요일 1:30
ㅠㅠ대학이뭔데이렇게 내삶을 옥죌까...........더러운 경쟁논리 존나 불행하게 혼자만 갖고태어난 쓸데없는 열등감.........패배의식느끼지말고 잘해서좋은대학가자고 그렇게 공부했는데......부족했던걸까? 아님 이세상에 진짜 신은 없는걸까? 신은 없다는 사실, 그걸 빨리 깨닫는것만이 인생 순탄해지는 길인가............
최종 미래인이 되고싶다....
아니 내가 더 미래인
내가 더 미래인이거든요
제가 더 미래인
제가 더 미래인이에요 여러분
하하 전 제일 미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할짓없어서 왔는데 미래인이 이렇게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더 미래인
2012년엔 아직 없군요 그렇다면 제가.!!!
엇 늦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지금은 2012년 4월 18일. 새벽 3시 53분 잠이 안옵니다 ㅠㅠ
지금은 2013년 5월 13일 ! 여러분 2012년 종말따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마지막날에 흐흐 마무리합니다. 2014년은 아랫분이...
제가 바로 그 아랫분입니다~~~
저는 2015년에서 왔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휘리릭
16년 첫 댓글♥ 데헷-☆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미래인*=*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7.22. 금요일 아 근데 처음엔 되게 어수선했군요
지금은 2005년 9월 1일, 목요일 ㅎ 후후후 ㅎ
나도ㅋㅋ 지금은 2005년 9월 1일 목요일이라네~~
님들 안녕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전1시 14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1.29일 일요일 오후4시 48분 (구정 당일)
지금은 2006.2.1일 수요일 오전 2시 55분
지금은 2006.8.3일 목요일 오전 11시 10분
지금은 2006년10월5일 목요일 오전 10시 47분
지금은 2006년12월1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미래에서 왔어요
헐 조춘쿠키님이다 앗녕하세요 미래에서 왔어요
저도 미래에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지금은 신세꼐 2009년11월22일 일요일 1:30
ㅠㅠ대학이뭔데이렇게 내삶을 옥죌까...........더러운 경쟁논리 존나 불행하게 혼자만 갖고태어난 쓸데없는 열등감.........패배의식느끼지말고 잘해서좋은대학가자고 그렇게 공부했는데......부족했던걸까? 아님 이세상에 진짜 신은 없는걸까? 신은 없다는 사실, 그걸 빨리 깨닫는것만이 인생 순탄해지는 길인가............
최종 미래인이 되고싶다....
아니 내가 더 미래인
내가 더 미래인이거든요
제가 더 미래인
제가 더 미래인이에요 여러분
하하 전 제일 미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할짓없어서 왔는데 미래인이 이렇게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더 미래인
2012년엔 아직 없군요 그렇다면 제가.!!!
엇 늦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지금은 2012년 4월 18일. 새벽 3시 53분 잠이 안옵니다 ㅠㅠ
지금은 2013년 5월 13일 ! 여러분 2012년 종말따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마지막날에 흐흐 마무리합니다. 2014년은 아랫분이...
제가 바로 그 아랫분입니다~~~
저는 2015년에서 왔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휘리릭
16년 첫 댓글♥ 데헷-☆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미래인*=*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