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활꾼 컴파운드 양궁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베어보우 전용 게시판 올드마운틴 에서 신제품을 하려나 봅니다
오류활잡이(서울,김정호) 추천 0 조회 135 26.06.01 19:3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1 22:14

    첫댓글 제가 sns 안하는게 아쉽네요ㅎㅎ

    저는 림에 나뭇결 무늬가 보이는
    투명 글라스 마감을 한
    62인치 원피스 리커브
    한자루 나왔으면 좋겠어요ㅋ

    자꾸만 베어아처리의
    g62에 눈이 가서 요새 미치겠네요...

  • 작성자 26.06.02 04:28

    사세요 ^^ 눈에 아른거리면 큰일 납니다 사셔서 리뷰도 ... 다같이 구경좀 ^^

  • 26.06.02 08:21

    @오류활잡이(서울,김정호) 일단은 보류를 해야겠습니다.
    올,마에서 g62랑 비슷하게 나온다면
    차라리 올,마활을 살까해서요 ㅎㅎ

    투명 글라스 마감의 62인치 리커브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