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있으신분들은 인스타 가셔서 의견들 남겨보아요
예전에도 워리어 색상 선택하라는 의견에서 흰색과 갈색에서 갈색이 이겨서 갈색으로 출시 되었어요
저는 롱보우 하이브리드에 체크하고 왔습니다
가능하면 예전에 삼익에서 나왔던 ca60같은 끝에만 살짝 휜 롱보우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형태를 내줬으면 좋겠네요
이런식으로 끝만 살짝 휜 롱보우들이요 ^^
링크 남겨봅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CFBCcR9oj/?igsh=ZDhqcm96cDNwNmN1
첫댓글 제가 sns 안하는게 아쉽네요ㅎㅎ
저는 림에 나뭇결 무늬가 보이는
투명 글라스 마감을 한
62인치 원피스 리커브
한자루 나왔으면 좋겠어요ㅋ
자꾸만 베어아처리의
g62에 눈이 가서 요새 미치겠네요...
사세요 ^^ 눈에 아른거리면 큰일 납니다 사셔서 리뷰도 ... 다같이 구경좀 ^^
@오류활잡이(서울,김정호) 일단은 보류를 해야겠습니다.
올,마에서 g62랑 비슷하게 나온다면
차라리 올,마활을 살까해서요 ㅎㅎ
투명 글라스 마감의 62인치 리커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