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原理原本) - 549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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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位置를 定한다. 그러니 本來은 正되여야 할 겄이 反이 되였스니 至今까지 큰 難事이 始作를 繼續하였다. 그러면 反이란 存在가 繼續할 수 있는 限界를 原始時代形으로 돌아가 完全 하나님 便쪽에서만이 反은 正体를 中止할 바이다. 그러니 이 反이란 存在를 처치코저 하여 根本 正이 꼿까지 찾어 올 나온 겄이 人類發展歷史이다. 그런고로 反正合論理의 終末을 本來부터 唯物論者들이 말하는 理想論理로 하지만 其 末點에 가서는 破壞라는 結論點를 逢着하는 겄으로 된다. 그겄은 發展하는 바는 向進인데 原始時代形으로 돌아가는 겄이 發展史라는 相衝하는 論理인 바이다. 그러면 唯物論者들이 말하는 社會發展論理은 根本的으로 根本制度를 未解決이니 그겄은 勿論인 바이다. 그런고로 여기에 그네들이 말하는 正反合論理에 対하여 서는 우리는 根本的 再逢春 其 末路을 決意하는 바이다. 그러니 反에 対한 한 正만이 남은 겄이 天宙天理인 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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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位置를 定한다. 그러니 本來 正이되어야 할 것이 反이 되었으니 至今까지 큰 難事의 始作을 繼續하였다. 그러면 反이란 存在가 繼續할 수 있는 限界는 原始時代形으로 돌아가 完全히 하나님 便에서만 反은 正体를 中止할 바이다. 그러니 이 反이란 存在를 처치하고자 하여 根本 正의 곳까지 찾아 올라온 것이 人類発展厂史이다. 그런고로 正反合論理의 終末은 本來부터 唯物論者들이 말하는 理想論理로 하지만 其 末點에 가서는 破壞라는 結論點에 逢着하는 것으로 된다. 그것이 発展하는 바는 向進인데 原始時代形으로 돌아가는 것이 発展史라는 相衝하는 論理인 바이다. 그러면 唯物論者들이 말하는 社会発展 論理는 根本的으로 이런 根本 제도는 未解決이니 그것은 勿論인 바이다. 그런고로 여기에 그네들이 말하는 正反合論理에 対하여서는 우리는 根本的으로 再逢春 其 末路를 決定하는 바이다. 그러니 反에 対한 한 正만이 남는 것이 天宙의 天理인 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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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위치를 정한다. 그러니 본래는 정이 되어야 할 것이 반이 되었으니 지금까지 큰 난리법석의 시작을 계속하였다. 그러면 반이란 존재가 계속될 수 있는 한계를 원시시대 형으로 돌아가 완전히 하나님 편쪽에서만 반은 정체를 중지할 것이다. 그러니 이 반이란 존재를 처치하고자 하여 근본 정이 끝까지 찾아 올라온 것이 인류발전 역사이다. 그러므로 정반합 논리의 종말을 본래부터 유물론자들이 말하는 이상논리로 하지만 그 말점에 가서는 파괴라는 결론점을 봉착하는 것으로 된다. 그것은 발전하는 바는 향진인데 원시시대 형으로 돌아가는 것이 발전사라는 상충하는 논리인 것이다. 그러면 유물론자들이 말하는 사회발전 논리는 근본적으로 근본제도를 미해결하니 그것은 물론인 것이다. 그러므로 여기에 그네들이 말하는 정반합 논리에 대하여서는 우리는 근본적 재봉춘 그 말로를 결의하는 것이다. 그러니 반에 대한 한 정만 남은 것이 천주 천리인 것이다.
첫댓글 천지인 참부모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주 ♡
참부모님 사랑합니다 ♡
참부모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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この位置を定める。 だから本来は情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ことが半分になったので、今まで大騒ぎの始まりを続けた。 そうすれば、半分という存在が続く限界を原始時代型に戻り、完全に神の側だけで半分は停滞を中止するだろう。 だからこの班という存在を処置しようとして根本情が最後まで訪ねてきたのが人類発展の歴史だ。 したがって、正反合論理の終末を本来から唯物論者たちが言う理想論理とするが、その末点に行っては破壊という結論点に直面することになる。 それは発展するところは郷真だが、原始時代型に戻るのが発展史だという相反する論理なのだ。 すると唯物論者たちが言う社会発展論理は根本的に根本制度を未解決するのだから、それはもちろんのことだ。 したがって、ここにブランコたちが言う正反合論理に対しては、私たちは根本的な裁縫春その末路を決意するのだ。 だからクラスに対する限定だけが残ったのが天主千里なの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