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숨가쁘게 달려온 1학기를 마무리하며 여름방학식 및 종강발표회가 진리동산 1층 강당에서 열렸습니다.
1부 순서로 종강예배를 드렸습니다.
산돌 찬양팀의 율동과 찬양에 맞춰 신나게 찬양했습니다.
대표로 하준, 하진이의 어머님이신 진하늘 학부모님께서 기도해주셨습니다.
아이들과 우리 모두를 좁은 길로, 생명의 길로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을 더욱 붙잡아야 함을 이야기해주시며 기도해주셨습니다.
멋진 산돌 형님들의 요한복음 말씀 암송 시간 👍🏻
한 목소리로 하나님 말씀을 막힘없이 암송하는 산돌 친구들이 참 멋졌습니다 ^^ 우리 유아 친구들도 언젠가는 이렇게 하나님 말씀을 힘차게 외울 수 있겠지요?
주기도문으로 1부 종강예배를 마쳤습니다.
잠시 휴식 후에 2부 방학식을 진행했습니다.
열매를 맺는 방학이 되려면?
연약한 우리 (열매)는 예수님 (나무)에 꼭 ! 붙어 있어야 한다!!
한 학기동안 수고한 우리 자신을 토닥여주며 교장선생님께서 말씀을 마치셨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상장수여식 ! 😁
언제 내 이름이 불릴까, 기대하며 기다리는 유아 친구들 입니다.
⭐️여섯 살 주안이 😎
⭐️다섯 살 주혁이 😎
⭐️여섯 살 하온이 😎
⭐️다섯 살 하진이 😎
⭐️여섯 살 의준이 😎
⭐️여섯 살 라엘이 😍
⭐️다섯 살 해빈이 😍
⭐️다섯 살 다빈이 😍
아쉽게도 수련회 일정으로 방학식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선교원의 든든한 왕언니! 일곱 살 나엘이도 상장을 받았습니다 ^^🥰
이름이 불리면 재빠르게 뛰어 나가 상장도 받고, 사탕과 초콜릿 꾸러미도 선물로 받으니 행복 가득입니다 ^^
잠시 쉬었다가 드디어 아이들이 한 학기동안 열심히 준비한 것들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는 유아 말씀 암송 입니다 ^^
- 신명기 6장 4절-9절 말씀
긴장이 되어 목소리가 조금은 작았지만~
최선을 다해 암송하는 아이들입니다 ^^
다음으로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찬양 발표를 했습니다 .
서로 사랑하는 유아선교원의 아름다운 마음들이 가득 담긴 시간이었습니다.
짧지만 귀여웠던 아이들의 발표가 끝나고 산돌 형님들의 합창, 합주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유아 친구들은 길어진 방학식에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고..엉덩이를 가만히 둘 수 없네요 ^^ 언제 끝나는지 수십 번을 물어보는 아이들입니다 ~
발표를 모두 마치고!
항상 기도와 뜨거운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최고의 학부모님들💕👍🏻 감사의 박수를 보내드렸습니다!!
다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웃음 가득, 사랑 가득했던 2024 여름방학식을 모두 마쳤습니다 ❤️
한 학기동안도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온 마음과 힘을 다해 애써주신 모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학교 다락방에서, 또 각자의 처소에서 눈물로 기도해주신 덕분에 힘을 얻어 아이들을 사랑으로 힘써 돌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귀한 한 가정, 한 가정을 산돌에서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세밀한 인도하심 속에 있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동안 귀한 열매를 맺는 선교원의 모든 축복의 가정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
방학 중에도 온가족 고린도전서 말씀 암송 도전하셔서 단톡방에 영상 많이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