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6월30일[화]◈인왕산◈스키비◈야등 가자~ 2026년 6월 16일 (화) 창경궁 야간 산책
스키비(산행대장) 추천 0 조회 289 26.06.14 16:4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17:25

    첫댓글 공지 감사하며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4 17:56

    블링님~ 대환영합니다^^ 즐겁게 뵈요

  • 26.06.14 18:37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10:38

    헤다친구~ 대환영합니다^^ 반갑게 뵐께요.

  • 26.06.14 18:39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10:39

    초록바다친구~ 대환영합니다^^즐겁게 뵈요~

  • 26.06.14 19:06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10:39

    레빗친구~ 대환영합니다^^ 반갑게 뵈요~

  • 26.06.15 07:31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10:40

    라온님~ 대환영합니다^^ 즐겁게 뵐께요~

  • 26.06.15 16:26

    어린시절(국민학교) 창경원 시절 소풍으로 두어번 간 기억은 있는데
    궁으로 바뀌고 나서 지나가는것만 햇지 들어가본 기억은 없는거 같네요
    그래서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16:44

    명후니님~ 대환영합니다^^ 반갑게 뵐께요.

  • 26.06.16 15:29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6 15:34

    샤론님~ 대환영합니다^^ 즐겁게 뵐께요.

  • 26.06.16 17:47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6 18:07

    꺽지님~ 대환영합니다^^ 반갑게 뵐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