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고객님이 팩스가 안되서 뒷쪽 프린터와 연결하니 팩스 메뉴가 없다고
메뉴빼달라고 출장 요청으로 작업을 갑니다..
그런데 가보니 프린터 3대가 다 말썽입니다.
1: 검정색 K카트리지 오류메세지 발생
ㄴ확인해보니 호스가 터져서 공기유입 발생
2: 4색 잉크빠짐증상보임
그중에 Y색 카트리지 오류 발생
확인결과 카트리지 부싱이 삭아서 공기 유입됨
3: 7720은 동작은하나 이것도 잉크빠짐증상발생 석션작업 진행
4: 데스크탑 한대가 바코드 폰트가 동작을 하지 않음
으로 일단 4가지 작업을 진행 해야 하는상황입니다.
석션작업도구를 가지고 가지않아 잠시 확인만하고 매장 와서 도구를 준비해갑니다.
일단 K카트리지 오류난 프린터를 확인해보니 석션은 되지 않습니다.
호스를 자세히보니 앞쪽에 호스가 갈라져서 터진상태입니다.
호스가 갈라져서 공기유입이 되고있는상태입니다.
호스 교환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후 작업을 합니다.
호스교환작업후 모습입니다.
호스교환후 부싱도 함게 지참하여 다시 방문합니다.
2: 다른 프린터입니다.
이프린터는 부싱이 삭아서 공기유입이되어 부싱교체작업을 진행합니다.
기존에 부싱을 제거합니다.
새로 들어갈 실리콘 부싱입니다.
쇠구슬도 같이 삽입합니다.
C색 먼저 작업후 4색 모두 완료합니다.
앞쪽에 호스교환한 프린터입니다.
작업완료후 K색 오류가 계속 발생하여 쇼트킷을 장착합니다.
쇼트킷은 작업이 많이 편한것 같습니다.
부착만 잘하면 많은양의 작업이 줄어듭니다.
쇼트킷 장착후 바로 동작이 됩니다.
일단 헤트청소도 추가로 진행합니다.
호스작업 프린터 석션이전 모습입니다.
잉크가 고갈된상태가 사진에 보입니다.
초반 프린터 상태입니다.
헤드는 무사하고 쇼트킷장착과 호스 교환
그리고 다른 프린터는 부싱교환작업등등으로 마무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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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작업
오후가되서 또 전화가 옵니다.
각각 데스크탑들이 프린터및 팩스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설명후 되지 않는다고 하여 방문출장을 다시 합니다.
각각 데스크탑들 프린터 재연결하고 팩스 재연결하고 안되는것들 점검하고
몇시간이 훌적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