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서 보혈을 흘리면서 죽은지 사흘만에 다시부활하는 이번주일은 부활절입니다.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날입니다
그리스도가 부활한것처럼 부활절은 참안식과 참평화를 뜻합니다.
부활절에 달걀먹는 이유는 새생명의 탄생을 의미하면서 다함께 예배당에서 모여서...
엄숙한 분위기속에서 그리스도인 예수님을 부활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립니다.
달걀은 새 생명의 탄생을 의미하며,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부활절에 🥚 계란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즉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부활절의 달걀은 표적입니다.
부활절의 유래 !~
부활절의 역사는 기원후 2세기부터 시작되었으며,초기에는 예수그리스도 의 부활을 기념하기위해 매주 일요일마다 모임을 가졌습니다.
4세기에는 콘스탄티누수 대제자가 로마시대에 공식적으로 부활절을 선포했습니다.
오늘도 조혜영 사모님의 축복기도를 시작으로 점점더 무르익어가고 있는 즐거운 시온중창단 단원들 말씀공부를 나눠보겠습니다.
우리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못박혀서 보혈을 흘리시면서 가라사대 다 이루었다 말씀을 남기면서 하늘로 승천하셨습니다.
조혜영 사모님께서는 우리 시온중창단 단원들 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순종하면서 믿음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오늘도 축복의 말씀으로 말씀공부를 하면서 예수님께서 다시 강림하는 부활절의 의미를 마음속으로 대새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