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뉴 쏘렌토(UM) 2.0 eVGT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0 eVGT(D4HA) / 자동6단(A6L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4월(12,000㎞) |
냉각수 온도 |
5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45.0 ℃ |
흡기온 센서 |
23.0 ℃ |
엔 진 오 일 온 도 |
71.0 ℃ |
연 료 온 도 |
1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입력축 속도(PG-A) |
808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 위치 |
P/N |
1 |
R |
|
다음(NEXT) 기어 위치 |
1 |
1 |
1 |
|
오일 온도 |
45℃ |
45℃ |
45℃ |
|
엔진 회전수 |
859 RPM |
857 RPM |
855 RPM |
|
기어비 |
0.00 |
4.65 |
3.39 |
|
시프트컨트롤SOL.A(UD/B) |
850 mA |
635 mA |
850 mA |
|
시프트컨트롤SOL.B(2-6/B) |
50 mA |
235 mA |
50 mA |
|
시프트컨트롤SOL.C(35R/C) |
850 mA |
850 mA |
50 mA |
|
시프트컨트롤SOL.C(OD/C) |
50 mA |
50 mA |
50 mA |
|
시프트컨트롤SOL.C(SS-A) |
ON |
ON |
ON |
|
시프트컨트롤SOL.C(SS-B) |
OFF |
OFF |
ON |
|
시프트컨트롤SOL밸브(VFS) |
625 mA |
680 mA |
50 mA |
|
토크컨버터 클러치 SOL |
50 mA |
50 mA |
50 mA |
|
토크컨버터클러치록업상태 |
OFF |
OFF |
OFF |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46 RPM |
100 RPM |
855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 토크 |
1.2 % |
2.4 % |
6.7 % |
|
스포츠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