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과전 종합위험방식 사과 과수원 | |||||
연도 | 2013 | 2014 | 2015 | 2016 | 2017 |
보험가입금액 | 20,000,000 | 18,000,000 | 16,200,000 | 17,800,000 | 19,600,000 |
보험가입여부 | 가입 | 가입 | 가입 | 가입 | 가입 |
순보험요율 | 7% | 10% | 10% | 8% | 7% |
과수원별할인`할증률 | -5% | - | 5% | 5% | - |
방재시설할인율 | -10% | -10% | -10% | -10% | -10% |
보험료 | ㉠ | ㉡ | ㉢ | ㉣ | ㉤ |
자기부담비율 | 15% | 20% | 20% | 20% | 15% |
피해율 | 30% | 30% | - | 10% | 25% |
지급보험금 | ① | ② | ③ | ④ | ⑤ |
손해율 (소수 둘째자리 이하 절사) | ⑥ ________ % |
토씨하나 틀리지 않는 똑같은 동일(同一)한
손해평가사 교재와 문제집을 가지고
이영복 교수님, 이종길 교수님,의 똑같은 동일한
손해평가사 1차 2차 강의를 수강하면서
왜 ? 손해평가사 .카페나 . 블러그를 방문하여 예상문제나 정보를 찾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저희 손해평가사 카페와 같이 이영복교수님 이종길 교수님의 강의를
수강하시는 수강생을 위하여
위와 같은 핵심요약과 예상문제를 제공해 주시던가요?
등록한 홈페지 내(內)에서 제공된 강의만 열어주고
제공된 교재와 문제만 풀어보는 것 때문이 아닐까요?
이게 과연 최선의 학습(學習)방법(方法)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