뻑국이란 녀석은 둥지를 짖지 못하는유전인자 때문에 남의 둥지에다,알를 낳고새끼를 부화 시킨다,그런데 이녀석이 태어나면서 부터 자신이 살기위해 주인 새끼들를 둥지바깥으로 밀어내버린다,그런데 주인 엄마는 자신의 새끼인줄 알고열심이 먹이를 물어다 키운다,뻐국이 어미는 멀리떨어진 곳에서부터 뻐국 소리를 내며 서서히 다가오며 소리를 내다가 새끼가 날개짖를 할때쯤되면 가까이 와서 같이날아가 버린다, 그리고 새끼도 뻐국소리를 내며 어미임을 확인하고 일생을 같이하며 그 유전인자를 물려 밭는다,
한번당한 개개비는 다음번 알를 낳을 기회가오면 유심이 관찰 하다가자신의 알과 크고 색갈이 다른 알를 발견하면 미련없이 자기알도버리고 떠나 다른곳에둥지를 튼다.
추석이 다가온다.조상을 영접하기위해 지극정성을 다해 차레상을 준비한다.그런데 얌체같은 인간이 주인을 밀어내고 조상을 맞이 한다,그리고 자손이 차려놓은 차레상인줄 알고 맛있게 수라를 드신다.그런데 문제는 진짜 조상이 찾아왔를때 망연 자실하고 떠나 구천을 헤멘다.
반만년동안 지켜온 한민족의 자존심을 송두리째 묻어버리고 목소리큰 뻐국이의 유전인자를 받아 경거 망동하는지도자 그는 누구인가 묻고싶다.광복절은 무엇이며 건국절은 무엇인가?국가를 보위하고 국토를 보전 하며....허깨비가 한소리인가?참으로 한심한 나라다.국민의 선택을 받은 대통령은 특등 모범생이 될때만이 그 자질를 인정 받는다.
미국은 우리에게 불가근 불가원이다,핵우산하에 우리가 살고있어도적어도 우리에게 자존은 보장 되어야한다,그것만이 민주주의를 신봉하는 나라에서 지켜저야할 불문율이다.미국이 위대한것은 양당 정치를 하고있어도 좌와 우가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 마피아 라는 조직도 미국의 국익이 최대의 대의명분이다.심지어 cIa도절대미국의 국익에 반하는 자는가차없이 제거해버린다.
국제 정치질서를 따라가지못하는 한국지도자는 절대태어나서는 안된다.검증된 지도자만이 국민의 선택을 받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