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506070귀농귀촌 싱글뜨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뭘드셨나요] 수박
이윤걸(함열) 추천 0 조회 25 26.06.13 22:4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18:17

    첫댓글 시원해 보이네요
    혼자 다 드실수 있나요ㆍㅎ

  • 작성자 26.06.14 18:39

    깍두기 처럼
    말들어 김치통에
    넣어 냉장고에 하루
    숙성을 시켜서 파크골프 회원님들 과 함께 맛나게 먹었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