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강부영판사 부모님도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에 자주 참석하곤 했답니다.
그런데도 이번 이런 결정은 짐작컨데 크나큰 압력과 협박이 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부러 서울지검으로 부임한지 두달도 안된 새내기 판사한테 이번일을 맡겼던게
아닐까. 무엇이든 다 우연이란건 없는 사전에 미리 계획된 프레임대로 움직인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통령님의 너무나 마르고 초췌한 모습을 보니 가슴이 미어집니다.
인간의 잔인성의 끝은 대체 어디까지일까.
대통령을 떠나 한 사람의 인생을 저렇게 마구 짓밟아도 되는걸까. 하늘이 무섭지도 않나.
너무도 참담한 심정입니다.
첫댓글 맞습니다
http://durl.me/eff7q3
PLAY
다 예상된 시나리오 아닌지요.국개 헌재,법원,,젊은 판사가 뭔힘이 있겠는지요.줄서라고그랬겠지요
마음이 아프군요...ㅠㅠ
그럼 목에 칼이 들어와도 기각을 시켰어야 지요.,
하기야 여기 박사모 부모중에도 자식들은 좌파가 많기에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만...
18 욕만 나오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강부영판사 집안에 대해 잘 아는 제주도에서 같이 그분들과 활동하는 현지인으로부터 들었습니다.
@죄인은감방 믿을만한 사람으로부터 전해들은 말을 어떻게 증거로 올리라는 겁니까? 참 너무들 하시네
좌파코드에 맞춰주지 않으면 훗날 박근헤부역자라고 해서 좌파들이 죽여버립니다.......살아남기 위해서 저짓한거고...우리 보수후보가 대권주자 1위엿다면 절대 이런 구속은 되지 않았겠죠.............그리고 헌재 판결도 인용은 되지 않앗을겁니다..
귓속말 드라마 판사랑 비슷한 과정을 걷는건가요?
얘기도 꺼내지 마시오
법조계 죽일놈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
대통령님은 아마 몇칠동안 잠을 못 주무신듯 합니다......................
박사모라는 말이 어딨나요
얼마 전까지는 박사모였잖아요, 지금은 아니지만..
맞습니다 근거가 잇어야지요
강부영의 부모가 박사모인지 확인했나요?
이젠 아무것도 믿지 않아요.
@은가람 그집안과 잘 아는 제주현지인으로부터 전해 들었으니 신빙성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식이 그따윈데 뭔 소용이있나요 판사직에 잘릴생각하고 공정성있게 판결해야지요
부모 자식 간의 갈등만 만드는 세상이
되었군요 지금 계란으로 바위치기
하는듯한 기분????
어쩐지 용모가 반듯했어!
지금은 역모찬탈작당의 아수라장 난장판.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을 올리는것에 대해선 뭐라 하지 마세요. 제가 올린글이 삭제할 만한 사안이 있는 글인가요?
저도 똑같이 박대통령 구속됨에 가슴아파하는 진성회원입니다. 자꾸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시길.
@요미 어디 농락 당한다고 생각 해보셨나요~18
@죄인은감방 무슨 농락을요? 그분이 서울에 볼일있어 왔다가 새벽에 대통령님 구속소식 듣고 제주도에서 엄청난 전화가 빗발쳐 열일 제쳐두고 급히 제주도로 비행기 타고 아침에 가셨습니다. 무슨 농락을 당한다는겁니까?
저는 가볍게 듣고 행동하는 사람 아닙니다.그분도 제주도에서 우리편에 서서 싸우고 계신 분입니다.
@헤르메스1 저는 강부영을 두둔할 이유도 그럴 생각도 없습니다. 그런 취지로 글 올린거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전 죽을때까지 태극기편입니다.
죄는미워도 인간을 미워하지말라
믿어야할지 하두 속아서 이제는 눈으로 확인하지 않고는 안믿을 겁니다.
저들은 이미 거대한 프레임에 의한 사전 각본대로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라 실행 과정에서는 어쩔 수 없었을 것입니다.
대통령님도, 애국동지 모든 분들도 이미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거대한 반란 세력에 의한 내란인 것을..
그리고 저들 반역 일당의 각본대로 이루어짐을..
정의화 국회의장, 김영삼 졸개들로 채워지고 있었던 국회...우리 대통령님 취임때 부터 저들은 반란계획을 하나씩 하나씩 가끔씩 들통나지 않게 쇼도 하고, 힘없고 불쌍한 역할 코스프레도 하고...
대통령님께서도 그 부분을 인지하셔서 지난 총선때 저들 역모에 가담하고 있던 배신자들이 국회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했건만,.. 김종인이란 늙은이가 또 분탕을 일으켜 대통령님의 뜻이 좌절..
이런글 더 화나지요
안맏음
강부영 가족 안전 꾀하려 공갈치지마
헐~~제가 강부영과 그 가족과 무슨 상관이 있다고 공갈칩니까?
엊그제 여기서 글올리는것에 대해 하도 뭐라하는 사람들 많아 탈퇴한다던 그 회원 생각납니다
여기선 누가 어떤글 올리던간에 세작질 하는것만 아니면 함부로 평가하지 마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3.31 11:12
우리의레카는강하십니다.외유내강의숨결이느껴짐니다. 끝까지승리하시길기원합니다..
사실인가요?
노팩트!
결국 자기자식 영달이 국익이나 정의보다 더 중했던 듯.
박지원의 압박이겠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무슨 이익을 얻겠다고 분탕을 칩니까? 함부로 분탕이란말 쓰지 마세요. 난 여기 진성회원이니까.
@헤르메스1 참 본의 아니게 뜻이 왜곡되니 기가 막힙니다. 이런식으로 같은 식구끼리 싸우려 글올린거 아닌데 오해받으니 무척 화가 나네요.
사실이지 정광용 회장님이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