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드워드코리아 테니스 클럽의 총무입니다.
사내 클럽으로 천안 2곳 과 탕정 2곳에 회사가 위치해 있고, 그렇다보니 회원 중 아산 거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닌 분들도 계십니다.
회사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기존에는 차암코트를 이용하였으나 다음달 부터 불가피한 공사에 의하여 사용이 어려울 실정입니다.
저희 회사 클럽 구성원의 경우 모두 아산 거주자, 아산 지역 공장 재직자는 아니나 천안에서 시작하여 최근 아산 탕정으로 공장 확장으로 실질적으로는 위치상 분리만 되어있습니다. 재직자 기준으로 보더라도 한 회사에 근무하는 것이 맞는 실정인데, 정확한 가이드라인 없이 신청을 하기에는 애매하여 사전에 확인 요청 드리는 바 입니다.
천안에도 있고, 탕정에도 있는 동일한 회사 동호회로 강변이나 지산 테니스장 이용이 가능하다면, 회사명을 기준으로 이용 신청 가능하게 협조해주실 수 있을까요?
메일이나 기타 다른 기록이 있다면, 별도로 문의 드렸을텐데 부득이하게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최근 아산 외국인산업 개발단지에 건물 증축하고 많은 투자를 한 회사로써 아산시에서 운영하는 협회의 도움을 받는다면 너무 감사할 듯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회사 관련 정보가 사용 허가에 도움에 된다면 언제든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적인 협조요청의 공문이 필요하다면 말씀주세요.
아산시 에드워드 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sky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