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나홀로 아토카포,,
첫댓글 맛나보이는대혼자조용히 드시는군요~ㅎ
혼자 사는게 좀 그래요,, 여럿이 만나수다떨고 먹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
@이윤걸(함열) 그러게요가까이들 살면 서로 먹방 동무하며 수다도떨면좋은텐대~ ㅎ
@꽃사랑 (서울) 시간은 쉼없이 빠르게 흘러가는 바람에 자꾸만 늙어 가잖아요,, 멀던 가깝던그곳에 좋은 분들과 수다떨며 재밌게 보내세요,, 화이팅 ^./~
@이윤걸(함열) 네 ~네감사합니다매일 동래친구들랑 차도 마시고 수다방서 모여요~ㅎㅎ ㅎ항상 건강하세요~
@꽃사랑 (서울) 매일 매일 즐겁게 사신다면 좋은 일이죠 ^^
첫댓글 맛나보이는대
혼자조용히 드시는군요~ㅎ
혼자 사는게
좀 그래요,, 여럿이 만나
수다떨고 먹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
@이윤걸(함열) 그러게요
가까이들 살면 서로 먹방 동무하며 수다도떨면좋은텐대~ ㅎ
@꽃사랑 (서울) 시간은 쉼없이
빠르게 흘러가는 바람에 자꾸만 늙어 가잖아요,, 멀던 가깝던
그곳에 좋은 분들과 수다떨며 재밌게 보내세요,, 화이팅 ^./~
@이윤걸(함열) 네 ~네
감사합니다
매일 동래친구들랑 차도 마시고 수다방서
모여요~ㅎㅎ ㅎ
항상 건강하세요~
@꽃사랑 (서울) 매일 매일 즐겁게
사신다면 좋은 일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