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506070귀농귀촌 싱글뜨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뭘드셨나요] 함열 라운지카페
이윤걸(함열) 추천 1 조회 23 26.06.14 19:1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21:01

    첫댓글 맛나보이는대
    혼자조용히 드시는군요~ㅎ

  • 작성자 26.06.14 21:14

    혼자 사는게
    좀 그래요,, 여럿이 만나
    수다떨고 먹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

  • 26.06.14 21:18

    @이윤걸(함열) 그러게요
    가까이들 살면 서로 먹방 동무하며 수다도떨면좋은텐대~ ㅎ


  • 작성자 26.06.14 21:33

    @꽃사랑 (서울) 시간은 쉼없이
    빠르게 흘러가는 바람에 자꾸만 늙어 가잖아요,, 멀던 가깝던
    그곳에 좋은 분들과 수다떨며 재밌게 보내세요,, 화이팅 ^./~

  • 26.06.14 22:28

    @이윤걸(함열) 네 ~네
    감사합니다
    매일 동래친구들랑 차도 마시고 수다방서
    모여요~ㅎㅎ ㅎ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6.14 22:38

    @꽃사랑 (서울) 매일 매일 즐겁게
    사신다면 좋은 일이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