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우리 카페에서 홍준표로 단일화 된다면,
문죄인이 대통령 되는걸 막기위해서는 홍준표를 밀어야한다는글이 동시 다발적으로 올라오고 있읍니다.
저는 처음에 이것도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 말이라고 생각했읍니다만...
우연히 초대되서 가입하게된 홍준표 지지 밴드에 가보고 정말 깜짝 놀랐읍니다.
그곳에서 우리 박사모 카페를 비롯해서 몇몇 보수 커뮤니티에서 조직적으로,
보수 단일화 후보인 홍준표를 지지해야 하지 않느냐며 선동을 하자고 계획을 세우고 있더군요.
아마도 조직적으로 우리 박사모 카페에 침투해서 홍준표를 띄우고 있는것 같읍니다.
홍준표를 띄우기 위해 김진태 후보에 대한 비방이 도를 넘어서는걸 보고 너무 경악을 금치 못해서,
제가 한마디 했더니.....바로 강퇴가 되어버렸읍니다.
솔직히 너무 깜짝 놀랐네요.
그곳에서는 오로지 홍준표 만이 보수 유일의 대안이라고 생각하는듯 했고,
홍준표의 당선을 위해서라면 우리 애국우파의 아이콘인 김진태 후보 역시 비방하는걸 보고 너무 충격을 받았읍니다.
지금 우리 500만 박사모에게 유일한 대안은 김진태 후보라는 생각이 더더욱 굳혀졌읍니다.
그동안 홍가놈이 우리 박근혜 대통령님을 위해 한게 도대체 뭐가 있읍니까?
김진태 후보님께서 추운 겨울 함박눈을 정면으로 맞아가면서 박근혜 대통령님을 보호할때,
홍준표 이놈은 우리 박근혜 대통령님을 조롱했던 놈입니다.
혹시나 이곳 박사모 카페에서 은연중에 홍준표를 두둔하고 홍준표에게 투표를 조장하는 세력이 있다면,
저는 이 시간부로 그런 세력들은 세작이 아닐까 의심하려 합니다.
우리 애국우파 진영의 유일한 후보는 김진태 후보 뿐입니다.
우리 박근혜 대통령님을 최후까지 지켜왔고, 또 앞으로도 지킬 분은 김진태 후보님이 유일하기에.....
첫댓글 공감합니다
공감
홍준표 지사 뿐만 아니라 안철수 의원 뽑자는 말이 슬금슬금 돌고 있네요. 어처구니 없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