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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 영웅클럽 크로니클☆ 입니다. ^^
마나월 흡수율 쉽게 계산하는방법!!!!!
인트 200일시 흡수율은 55 + 20 = 75%입니다!!
인트 200 = 엠피x4
인트 250↑ = 엠피x5 (2차각성이라면 35000체력을 가진다는소리)
인트 110 = 엠피x3
그리고!!!!!!!!!!!!!!! 인트가 높아질수록 흡수율로 따지면 정비례로 오르지만 직접 계산해보면 인트 100 -> 150 될때보다 인트 200 -> 250 될때가 더 차이가 커진다는소리!!!
이유는
흡수율이50%인 마나월에서
데미지 10000을 받는다면 5천만 받게됩니다.
여기서 2500을 줄이고싶으면
50%의 절반인 25%입니다!!! 인트 250은 올려야겟죠?
하지만 흡수율이 80%인 마나월!!!
데미지 25000일시 데미지는 5000만 입게됩니다.
여기서 아까처럼!!!! 데미지를 절반으로 줄이고싶다!!!
아까처럼 인트 250이나 줘야할까요????????
아닙니다 인트 100만줘도 흡수율이 90%가 되기때문에
데미지는 2500이됩니다!!!
이러한 이유로인해서 0~100차이보다 200~250차이가 훨씬더 큰차이를 주는거에요!! 5%의차이더라도.
1%에서 5%는 6%지만.
94%에서 5%는 99%가 됩니다 ^^
0%에서 50%를 추가하면 100에서 50데미지가 달지만.
49%에서 50%를 추가하면 5000데미지를 줘도 데미지는 50이 답니다
1. 템셋팅
템은 최상기준으로 말해드릴께요~ 최상에서-1~2정도는 해주셔도되요
투구 : 네테기사셋[풀헬름]( 25물방 ) / 네테치유사셋[티아라]( 10물방 15마방 ) / 뿔투구 ( 15물방 13마방 )
투구확장 : 알아서 물방마방높은거 남색우산모자 좋네요 5물방 5마방
갑옷 : 메기스톤 에이션트 아머 73물방 60마방 32회보 민첩은모르겠네 산스루갑바는 방어력은 쓰래긔.안쓰면되긔
[단 회탱인경우는 산스루갑바도 쓸만함.]
무기 : 네테로드 98마방 이거는 92마방최하짜리를껴도 좋으니 일단 무조건 사시는걸 추천 !!!
암릿 : 진이웨이드암릿 26마방 ( 아무거나껴도되는데 제일좋은걸로말해드림 )
얼굴 : 테시스아뮬렛 ( 물방4 마방5 회보2 ) / 타임스코프 ( 10물방 10마방 5회보 ) / 진은+1인걸로암
얼굴확장 : 알아서끼세요 초파리같은 퀘스트로 얻는템보면 물방마방3/2정도되네요 잘은모름
몸 : 스보 ( 30물방 15마방 2회보 ) / 회중시계 ( 35물방 20마방 3?회보 )
네테기사셋[아이언윙] ( 30물방 10마방 ) / 네테치유사셋[실켓윙] ( 20물방 15마방 )
몸확장 : 아무거나끼세요 물방마방높은걸로
손 : 녹풍 ( 10물방 8마방 ) / 네테기사셋[건틀렛] ( 15물방 5마방 ) / 네테치유사셋[수호자암릿] ( 10물방 8마방 5회보 )
신발 : 질풍의슈즈 ( 7물방 4마방 5회보 ) / 혈신의신발[이속느린편] ( 9물방 마방2?3? 회보 3? )
페트라슈즈 ( 5물방 4마방 2회보 ) / 네테기사셋신발 , 치유사셋신발 (옵션은 테일즈원원가서보세요)
이펙트 : 장난감요새 ( 물방높음 13? 14? 마방 1?2?3? ) 심연의가호 ( 6물방 5마방 )
아티팩트 : 가호의부적? ( 16물방 16마방 12회보 ) ( 특수효과없음 조합템 )
眞순례자 xxxxx ( 17물방 17마방 16회보?그와 크리등등 잡스탯있습니다 ) ( 특수효과는 힐회복량증가라서 필요x )
칭호 : 산스루리아의 방패 [ 였던가??이름은잘 ] ( 물방5 마방5)
셋팅할때 기사셋이나 치유사셋은 3셋만해주세요~~ 신발이있는분은 [ /투구 /신발 /손 으로 3셋을하세요 ]
등짝을뺴서 회중시계끼는걸 추천해드려요
2.펫스킬/어빌리티/스킬
펫스킬 1차 체력+600추천 하지만 2차각성시에 엠피가 부족할시 고민말고 무조건 +200하세요 손해 없습니다 이득밖에없습니다 클로에는 마나가 다까지는순간 텔레포트도 못쓰고 당황하면서 뒤져버리는 캐릭입니다. 엠피+200하세요 만엠피 아니라면
펫스킬 2차 신속 민첩 집중 어느걸해도 좋지만 집중하세요~ 나중에 다른스탯할때를 대비해서 집중을하셔도됩니다
펫스킬 3차 급습
-어빌리티-
투구 : 아쿠아나 썬더레인이다 아무거나 하셔도되요 자기가쓰는스킬위주로
갑옷 : 여기서 멍청하게 달았다간 큰코다칩니다 ^^ 가장 효율이 넘치는 갑바어빌은
(밸런스형) 고효율.
갑옷 연마 (상) 물리방어력+40
상급 마법 보호 (상) 마법방어력+18 마법피해감소-50
(마방형)
마법 보호 (상) 마법방어력+30
상급 마법 보호 (상) 마법방어력+18 마법피해감소-50
(물방형1)
갑옷 연마 (상) 물리방어력+40
상급 마법 보호 (상) 마법방어력+18 방어율5%
(물방형2)
갑옷 연마 (상) 물리방어력+40
상급 갑옷 연마 (상) 물리방어력+19[몇오르는지모름] 방어율5%
or 최상급 갑옷 연마 (하or중or상) 물리방어력+19↑ 방어율4%↑ 마법피해감소-25↑
(산스루갑바물방형)
갑옷 연마 (상) 물리방어력+40
(산스루갑바마방형)
상급 마법 보호 (상) 마법방어력+18 마법피해감소-50
(산스루갑바밸런스형)
최상급 갑옷 연마 (하or중or상) 물리방어력+19↑ 방어율4%↑ 마법피해감소-25↑
이유는 물리방어력은 단타스킬도있고 대부분 연타가 적은편인데그래서 물리피해감소-50은쓰레기. 마공은 연타가많습니다. 그리고 마방은 효율이 그지같아서
마방이 높아질수록 마방1올리면 데미지가2가줄어듭니다.
500맞는아미가 마방 100올리면? 300으로됩니다.
하지만!!!! 레지를 받기때문에 250데미지겠죠. 결국 평소피케이할때처럼 레지를 받게되면 마방100이오르면 데미지가 100이 감소하는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뭐 오라월이나 그런건 많이 줄이겠지만.
그래서 마법피해감소-50을 단겁니다 ^^ 5%다는 분들도있는데 비교실험결과 아미가 많은 마공에선 -50이 마방50효과를 보기때문에 최고효율입니다. 아미데미지 총 500을 감소시키죠
손목 : 상급방패연마(상) 물리방어력14 방어율4% (무조건추천)
상급마법보호(상) 마법방어력5 마법피해감소-15 or 방어율4% (마공이더럽게많고 더럽게아플때만!!)
손 : 알아서끼세요 안달아도됩니다.
-스킬-
1:1용스킬 : 아이스미사일( 단일공격용 크리빙결로자주씀 )
퍼랠러시스 (상대방이 내공격이안먹힐때. 팀원보조용으로 사용. 단!! 밀라 바이퍼 루시안이스핀살 막군이참을 쓰면
마비상태이상이중복이안되기때문에 유의!)
프리즈는쓰지마세요 차라리 아미로 프리즈를 거시는게 더좋음
사일런스 ( 노덱이라 비효율적임 ,퍼랠과 같은 방식으로 퍼랠까지걸리고 빙결도 걸린상대한테 팀원보조용으로
쓰세요. 밀라막군루시안이스핀이 중복되는마비를쓸때 사일쓰세요!)
아이스피어싱샷 ( 아미보다 사정거리가 긴편이에요 텔레포트 컨트롤 하면서 쓰기에 편합니다. 타겟팅을
안해도 땅을 지정하면 나가기때문에. 하지만 단체전에선 매우 비효율이니 쓰지마시길.)
단체용스킬 : 아쿠아임펙트 ( 5방을때리며 5방치곤 아미보다 높은 빙결확률을 가졌음. 크리시거의 100%같음
조법은 퓨리를받으세요! 프리즈랑 중복안됩니다. 중복시에 1개만 풀려도 움직여지기때문.
단 프리즈를 받아도 괴물같은 프리즈확률로 엄청나게 잘 묶을수가 있습니다.[나름추천])
썬더레인 ( 10방을때리며 크리시 감전이 일어나며 감전걸린상대는 물리공격력 물리공격명중률이 떨어짐
조법받아서 쓰면 조법이 잘걸려요 아주!! 대신 이펙트가 화려하기때문에 이목집중이 될수도있음
역으로 이용해서 이목집중시켜서 몸을 받아줘서 우리팀원대신에 몸빵해도좋아요. )
아이시클레인 ( 자기가 보고있는맵기준으로 전체적으로 단타 크리시 일정확률로빙결?일으킴
왠만하면쓰지마셈. 사람들이 너무 퍼져서 아쿠아가 잘안맞을때 쓰세요 )
3. 단체PK시역할/유의할점
장점을 내세우세요.
잘버티는거에요 잘버티죠
팀끼리 쟁을 한다면 뭐 급습터트려서 상대방을 죽이는것도 물론 좋은선택이에요
하지만그건 3:3 2:2정도의 쟁을할때고. 10명이상끼리 쟁을할때는 역할이 있습니다.
잘버티는 장점을 내세워서 적진 한가운데로 텔레포트로 단번에 파고들어 단체기를 사용해서 적들을 묶는역할을 합니다.
물공캐한테는 단체스킬로쳐도 데미지가 어느정도나올겁니다 만인트시에는
그러다가 위급할때는 텔레포트로 빠르게 도망가서 재정비를 하고 다시 파고들어 단체기를 사용합니다.
유의할점!! 아쿠아임펙트나 썬더레인은 시정지점과상관없이 무조건 자기캐릭터 중심에서 범위가 적용됩니다.
막군폭과비슷합니다 범위 그러므로 잘보고 각도 잘잡아서 사용하세요 주로 묶는상대는
물공캐 위주로 묶어야겠죠~ 이자크들이나 적 뎀딜러들을 묶으세요
탱커들은 묶지마세요 금방 풀려버리니까..
그리고 요즘 쟁을보면 시즈모드라는게 있는데요 자기가 물방에 자신있다는분이면 시즈모드에 대놓고 들이대서 아쿠아만써도 될겁니다 에너지체인을 온몸으로 흡수해서 팀원들에게 피해를 덜입히게 하는것도 엄청나게 도움되거든요.
그리고 소수쟁을할때에는 역할이 애매해지는데 자기가 하고싶은걸 하시면되요 물공캐만 노려서 죽여도되고. 데미지안들어가는 마방높은캐릭한테는 퍼랠이나 사일런스로 보조해주시고. 탱커클로에는 공격을 급습에만 의존하게되서 물공캐밖에 못잡을거같네요 왠만해선 그냥 단체쟁용으로 쓰시는게 나을듯.
수정했습니다!! 몇몇
재분법 참고.
1. 마공이아파 마나월흡수율을 늘려봄. 단 딮이낮아짐 데미지 20000~22000흡수할거같음
캐릭터 : 클로에 다 폰티나
타입 : 빙한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5087 / 4597 ~ 5613
MP : 6221 / 5701 ~ 6717
SP : 5692 / 4754 ~ 6607
Weight : 2453 / 2701 ~ 2773
LV 1 : Xien 계열지정 - 대지계 DEF/INT ▶스킬재분배ⓢ→계열지정→스탯재분배ⓢ 해야 가능한 계열
LV 3 ~ 13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4까지 (Def 23)
LV 13 ~ 25 : DEF 10 , DEF의 필요포인트 5까지 (Def 45)
LV 25 ~ 27 : INT 4 , INT의 필요포인트 3까지 (Int 20)
LV 27 ~ 40 : INT 16 , INT의 필요포인트 4까지 (Int 43)
LV 40 ~ 53 : INT 16 , INT의 필요포인트 5까지 (Int 65)
LV 53 ~ 68 : INT 14 , INT의 필요포인트 6까지 (Int 87)
LV 68 ~ 84 : INT 14 , INT의 필요포인트 7까지 (Int 109)
LV 84 ~ 85 : MR 5 , MR의 필요포인트 2까지 (Mr 9)
LV 85 ~ 86 : AGI 6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8)
LV 87 ~ 94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32)
LV 95 ~ 102 : INT 6 (Int 124)
LV 102 ~ 112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53)
LV 112 ~ 126 : MR 22 , MR의 필요포인트 5까지 (Mr 75)
LV 126 ~ 142 : MR 22 , MR의 필요포인트 6까지 (Mr 97)
LV 142 ~ 160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7까지 (Mr 118)
LV 161 ~ 165 : AGI 9 , AGI의 필요포인트 4까지 (Agi 17)
LV 165 ~ 180 : MR 16 (Mr 134)
LV 180 : Xien 계열지정 - 무속성 MR/INT
LV 180 ~ 182 : MR 3 , MR의 필요포인트 8까지 (Mr 139)
LV 182 ~ 194 : MR 11 , MR의 필요포인트 9까지 (Mr 162)
LV 194 ~ 206 : MR 10 , MR의 필요포인트 10까지 (Mr 184)
LV 206 ~ 218 : MR 11 , MR의 필요포인트 11까지 (Mr 207)
LV 218 ~ 231 : MR 9 , MR의 필요포인트 12까지 (Mr 229)
LV 231 ~ 236 : AGI 11 , AGI의 필요포인트 5까지 (Agi 28)
LV 237 ~ 239 : MR 2 (Mr 239)
LV 239 ~ 251 : AGI 22 , AGI의 필요포인트 6까지 (Agi 50)
LV 251 ~ 255 : AGI 6 (Agi 56)
Level 255 : Stab 1 Hack 2 Int 200 Def 200 Mr 255 Dex 2 Agi 56
필요포인트 : STAB 5 HACK 4 INT 12 DEF 13 MR 13 DEX 3 AGI 6
Bonus Point : 127 / 254 확률 : 50 % 남은 포인트 : 4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0 INT 70 DEF 19 MR 176 DEX 0 AGI 54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0) INT 0(127) DEF 179(0) MR 75(0) DEX 0(0) AGI 0(0)
스탯대비에 대한 사용포인트의 효율 : 107%
클로에 / 255 / 착용무기 / Def200,Mr255
2.밸런스맞는 탱커재분. 흡수율이낮음 데미지 15500~16500가량흡수할거같음
캐릭터 : 클로에 다 폰티나
타입 : 빙한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6826 / 6289 ~ 7305
MP : 5335 / 4879 ~ 5895
SP : 5828 / 4882 ~ 6715
Weight : 2615 / 2524 ~ 2940
LV 1 : Xien 계열지정 - 대지계 DEF/INT ▶스킬재분배ⓢ→계열지정→스탯재분배ⓢ 해야 가능한 계열
LV 3 ~ 13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4까지 (Def 23)
LV 13 ~ 19 : INT 10 , INT의 필요포인트 3까지 (Int 22)
LV 20 ~ 28 : DEF 7 , DEF의 필요포인트 5까지 (Def 45)
LV 28 ~ 40 : DEF 10 , DEF의 필요포인트 6까지 (Def 67)
LV 40 ~ 53 : DEF 10 , DEF의 필요포인트 7까지 (Def 90)
LV 53 ~ 66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8까지 (Def 112)
LV 66 ~ 67 : MR 8 , MR의 필요포인트 2까지 (Mr 12)
LV 67 ~ 76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35)
LV 76 ~ 89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58)
LV 89 ~ 103 : MR 22 , MR의 필요포인트 5까지 (Mr 80)
LV 104 ~ 105 : AGI 3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5)
LV 105 ~ 122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6까지 (Mr 101)
LV 122 ~ 141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7까지 (Mr 122)
LV 141 ~ 162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8까지 (Mr 143)
LV 162 ~ 185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9까지 (Mr 163)
LV 185 ~ 200 : MR 15 (Mr 178)
LV 200 : Xien 계열지정 - 무속성 MR/INT
LV 200 ~ 204 : MR 3 , MR의 필요포인트 10까지 (Mr 185)
LV 204 ~ 216 : MR 10 , MR의 필요포인트 11까지 (Mr 207)
LV 217 ~ 218 : AGI 2 , AGI의 필요포인트 4까지 (Agi 7)
LV 218 ~ 230 : MR 9 , MR의 필요포인트 12까지 (Mr 230)
LV 230 ~ 239 : AGI 21 , AGI의 필요포인트 5까지 (Agi 28)
LV 239 ~ 252 : AGI 22 , AGI의 필요포인트 6까지 (Agi 50)
LV 252 ~ 255 : AGI 5 (Agi 55)
Level 255 : Stab 1 Hack 2 Int 140 Def 246 Mr 255 Dex 2 Agi 55
필요포인트 : STAB 5 HACK 4 INT 9 DEF 14 MR 13 DEX 3 AGI 6
Bonus Point : 127 / 254 확률 : 50 % 남은 포인트 : 4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0 INT 10 DEF 45 MR 196 DEX 0 AGI 53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0) INT 0(127) DEF 199(0) MR 55(0) DEX 0(0) AGI 0(0)
스탯대비에 대한 사용포인트의 효율 : 109%
클로에 / 255 / 착용무기 / Def246,Mr255
[클로에/빙한형(50%)] LV255 S1 H2 I140 D246 M255 X2 A55
3.밸런스형2번째. 1번째꺼보다 흡수율을 소량증가. 1%가 증가됫으므로 대충 500~1000정도 더흡수할거같음 16000~17500흡수
캐릭터 : 클로에 다 폰티나
타입 : 빙한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6616 / 6102 ~ 7118
MP : 5506 / 5031 ~ 6047
SP : 5854 / 4956 ~ 6785
Weight : 2603 / 2782 ~ 2914
LV 1 : Xien 계열지정 - 대지계 DEF/INT ▶스킬재분배ⓢ→계열지정→스탯재분배ⓢ 해야 가능한 계열
LV 3 ~ 13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4까지 (Def 23)
LV 13 ~ 19 : INT 10 , INT의 필요포인트 3까지 (Int 22)
LV 20 ~ 28 : DEF 7 , DEF의 필요포인트 5까지 (Def 45)
LV 28 ~ 36 : INT 12 , INT의 필요포인트 4까지 (Int 43)
LV 37 ~ 44 : DEF 6 , DEF의 필요포인트 6까지 (Def 67)
LV 44 ~ 56 : DEF 10 , DEF의 필요포인트 7까지 (Def 89)
LV 56 ~ 70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8까지 (Def 112)
LV 70 ~ 71 : MR 7 , MR의 필요포인트 2까지 (Mr 11)
LV 71 ~ 74 : AGI 9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11)
LV 74 ~ 83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34)
LV 83 ~ 94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57)
LV 94 ~ 109 : MR 22 , MR의 필요포인트 5까지 (Mr 79)
LV 109 ~ 126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6까지 (Mr 100)
LV 126 ~ 145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7까지 (Mr 121)
LV 145 ~ 166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8까지 (Mr 142)
LV 166 ~ 188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9까지 (Mr 163)
LV 188 ~ 189 : AGI 2 , AGI의 필요포인트 4까지 (Agi 13)
LV 190 ~ 204 : MR 14 (Mr 177)
LV 204 : Xien 계열지정 - 무속성 MR/INT
LV 204 ~ 208 : MR 3 , MR의 필요포인트 10까지 (Mr 184)
LV 208 ~ 220 : MR 10 , MR의 필요포인트 11까지 (Mr 206)
LV 222 ~ 229 : AGI 17 , AGI의 필요포인트 5까지 (Agi 30)
LV 230 ~ 237 : MR 5 , MR의 필요포인트 12까지 (Mr 228)
LV 237 ~ 247 : AGI 21 , AGI의 필요포인트 6까지 (Agi 51)
LV 247 ~ 255 : AGI 12 (Agi 63)
Level 255 : Stab 1 Hack 2 Int 152 Def 246 Mr 246 Dex 2 Agi 63
필요포인트 : STAB 5 HACK 4 INT 10 DEF 14 MR 12 DEX 3 AGI 6
Bonus Point : 127 / 254 확률 : 50 % 남은 포인트 : 1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0 INT 22 DEF 41 MR 191 DEX 0 AGI 61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0) INT 0(127) DEF 203(0) MR 51(0) DEX 0(0) AGI 0(0)
스탯대비에 대한 사용포인트의 효율 : 112%
클로에 / 255 / 착용무기 / Def246,Mr246
[클로에/빙한형(50%)] LV255 S1 H2 I152 D246 M246 X2 A63
4.2차각성용도 엠피7천기준으로(펫스킬,클럽효과) 흡수율 33000~36000 ( 셋효과에의해 차이가 심함 ) 딮이낮아 스턴을 잘 못푸는 경향이있고 물공이아픔. 마공버티기엔 최고인거같음. 인트가높아서 데미지딜링이가능.
캐릭터 : 클로에 다 폰티나
타입 : 빙한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5271 / 4819 ~ 5748
MP : 6279 / 5765 ~ 6781
SP : 5559 / 4598 ~ 6489
Weight : 2455 / 2702 ~ 2774
LV 1 : Xien 계열지정 - 대지계 DEF/INT ▶스킬재분배ⓢ→계열지정→스탯재분배ⓢ 해야 가능한 계열
LV 3 ~ 13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4까지 (Def 23)
LV 13 ~ 19 : INT 10 , INT의 필요포인트 3까지 (Int 22)
LV 20 ~ 28 : DEF 7 , DEF의 필요포인트 5까지 (Def 45)
LV 28 ~ 36 : INT 12 , INT의 필요포인트 4까지 (Int 43)
LV 37 ~ 44 : DEF 6 , DEF의 필요포인트 6까지 (Def 67)
LV 44 ~ 55 : INT 12 , INT의 필요포인트 5까지 (Int 64)
LV 55 ~ 60 : DEF 5 , DEF의 필요포인트 7까지 (Def 88)
LV 61 ~ 73 : INT 13 , INT의 필요포인트 6까지 (Int 86)
LV 74 ~ 75 : MR 7 , MR의 필요포인트 2까지 (Mr 11)
LV 75 ~ 77 : AGI 8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10)
LV 79 ~ 90 : INT 12 , INT의 필요포인트 7까지 (Int 107)
LV 91 ~ 97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31)
LV 97 ~ 108 : MR 23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54)
LV 109 ~ 116 : INT 7 , INT의 필요포인트 8까지 (Int 127)
LV 117 ~ 130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5까지 (Mr 74)
LV 130 ~ 142 : MR 18 (Mr 92)
LV 142 : Xien 계열지정 - 빙한계 INT/MR
LV 142 ~ 145 : MR 3 , MR의 필요포인트 6까지 (Mr 96)
LV 145 ~ 158 : MR 16 , MR의 필요포인트 7까지 (Mr 119)
LV 158 ~ 173 : MR 15 , MR의 필요포인트 8까지 (Mr 141)
LV 174 ~ 175 : AGI 5 , AGI의 필요포인트 4까지 (Agi 15)
LV 176 ~ 189 : MR 14 , MR의 필요포인트 9까지 (Mr 163)
LV 189 ~ 205 : MR 13 , MR의 필요포인트 10까지 (Mr 184)
LV 205 ~ 222 : MR 13 , MR의 필요포인트 11까지 (Mr 206)
LV 222 ~ 229 : MR 6 (Mr 215)
LV 229 : Xien 계열지정 - 무속성 MR/INT
LV 229 ~ 237 : MR 5 , MR의 필요포인트 12까지 (Mr 228)
LV 237 ~ 241 : AGI 12 , AGI의 필요포인트 5까지 (Agi 27)
LV 241 ~ 254 : AGI 23 , AGI의 필요포인트 6까지 (Agi 50)
LV 254 ~ 255 : AGI 2 (Agi 52)
Level 255 : Stab 1 Hack 2 Int 240 Def 170 Mr 246 Dex 2 Agi 52
필요포인트 : STAB 5 HACK 4 INT 13 DEF 11 MR 12 DEX 3 AGI 6
Bonus Point : 127 / 254 확률 : 50 % 남은 포인트 : 5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0 INT 66 DEF 27 MR 173 DEX 0 AGI 50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0) INT 87(84) DEF 141(0) MR 26(43) DEX 0(0) AGI 0(0)
스탯대비에 대한 사용포인트의 효율 : 106%
클로에 / 255 / 착용무기 / Def170,Mr246
[클로에/빙한형(50%)] LV255 S1 H2 I240 D170 M246 X2 A52
5.2차각성용도고 엠피7천기준에서(펫스킬,클럽효과) 흡수율은 35000~38000. 딮이 낮은 170을 올려서 200으로맞추고 엠알을 낮췄지만 인트를 만인트를줘서 흡수율을 최대로 끌어올림 현재 마나월 흡수율최고조일거같음 옥쇄낀탱커는 못봤지만 옥쇄까지 결합되면 4만가량 흡수할거같음. 단점은 상태이상해제능력이 떨어지는것. 장점은 타 탱커재분보다 인트가 높은편이라 데미지딜링이됨
캐릭터 : 클로에 다 폰티나
타입 : 빙한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4781 / 4301 ~ 5245
MP : 6358 / 5912 ~ 6928
SP : 5697 / 4746 ~ 6596
Weight : 2379 / 2537 ~ 2666
LV 1 : Xien 계열지정 - 대지계 DEF/INT ▶스킬재분배ⓢ→계열지정→스탯재분배ⓢ 해야 가능한 계열
LV 3 ~ 13 : DEF 9 , DEF의 필요포인트 4까지 (Def 23)
LV 13 ~ 19 : INT 10 , INT의 필요포인트 3까지 (Int 22)
LV 20 ~ 28 : DEF 7 , DEF의 필요포인트 5까지 (Def 45)
LV 28 ~ 36 : INT 12 , INT의 필요포인트 4까지 (Int 43)
LV 36 ~ 50 : INT 15 , INT의 필요포인트 5까지 (Int 65)
LV 51 ~ 52 : MR 11 , MR의 필요포인트 2까지 (Mr 15)
LV 53 ~ 66 : INT 14 , INT의 필요포인트 6까지 (Int 87)
LV 67 ~ 75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35)
LV 76 ~ 86 : INT 11 , INT의 필요포인트 7까지 (Int 108)
LV 87 ~ 97 : MR 21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56)
LV 98 ~ 109 : INT 10 , INT의 필요포인트 8까지 (Int 129)
LV 110 ~ 122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5까지 (Mr 76)
LV 123 ~ 132 : INT 8 , INT의 필요포인트 9까지 (Int 149)
LV 133 ~ 146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6까지 (Mr 96)
LV 148 ~ 157 : INT 8 , INT의 필요포인트 10까지 (Int 169)
LV 158 ~ 174 : MR 20 , MR의 필요포인트 7까지 (Mr 116)
LV 174 ~ 183 : MR 10 (Mr 126)
LV 183 : Xien 계열지정 - 빙한계 INT/MR
LV 184 ~ 185 : INT 1 (Int 185)
LV 185 ~ 190 : MR 7 , MR의 필요포인트 8까지 (Mr 137)
LV 190 ~ 205 : MR 15 , MR의 필요포인트 9까지 (Mr 159)
LV 205 ~ 221 : MR 14 , MR의 필요포인트 10까지 (Mr 181)
LV 221 ~ 222 : AGI 4 , AGI의 필요포인트 4까지 (Agi 6)
LV 222 ~ 234 : AGI 23 , AGI의 필요포인트 5까지 (Agi 29)
LV 234 ~ 246 : AGI 22 , AGI의 필요포인트 6까지 (Agi 51)
LV 247 ~ 250 : MR 2 (Mr 198)
LV 250 ~ 255 : AGI 10 (Agi 61)
Level 255 : Stab 1 Hack 2 Int 255 Def 200 Mr 200 Dex 2 Agi 61
필요포인트 : STAB 5 HACK 4 INT 14 DEF 13 MR 11 DEX 3 AGI 6
Bonus Point : 127 / 254 확률 : 50 % 남은 포인트 : 2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0 INT 89 DEF 16 MR 160 DEX 0 AGI 59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0) INT 72(91) DEF 182(0) MR 0(36) DEX 0(0) AGI 0(0)
스탯대비에 대한 사용포인트의 효율 : 115%
클로에 / 255 / 착용무기 / Def200,Mr200
[클로에/빙한형(50%)] LV255 S1 H2 I255 D200 M200 X2 A61
첫댓글 그리고 재분들은 막뽑은거라서 무조건 더나올겁니다 다시 뽑아서 더좋게 뽑아쓰시길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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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이어떻게되용? 혹시 회복량늘려주는특수효과있는 아티팩트에요?
보고왔는데 옵션좋네요! 특수효과는 없는거나 마찬가지지만 ㅠㅠㅠ 특수효과가 피격시 방어율회피율 증가되는거엿으면 진짜 좋았을텐데요 ㅠㅠ....
신발에 삼바슈즈도 좋아용~ㅋ
삼바는 너무비싼거같아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구체적으로 뭐가 궁금하신지 ㅠㅠㅜ
쟁하고는있긴한데 다시 재분해야되요 ...; 재분을 이상한걸해놔서 ㅋㅋㅋ
오를썹은잘모르겟는데 하칸에서 회탱하면 원킬남ㅋㅋㅋㅋ
인트140에 로드들어도 노셋일경우 mr없는애들은 잘잡아요
물방 500정도되도 털리고다녀요 ㅎㅎ 이자크 1명은 버틸만한데 2명붙으면 힘듬 단 쏀이자크기준에서!
딮200에 기사3셋하면 극공이자크 버틸만하던데요 갑바어빌 연상+40 기준에서. 버틸만한듯. 손목은 당연히 방패연마상이구요 14물방 4% 그럼 인트도 200까지 올릴수있으니 흡수율도 평균적으로 괜찮아지고
하이아칸엔 괴물이자크가있습니다 찔베합550인가 ㅋㅋ
물방합 540에 물방어빌다달아봤자 녹았습니다
기사셋은 투구 손 신발이 솔직히 제일좋구요. 등에다가 회중시계 끼는걸 추천드려요! 신발엔 무려 물방이 20이나 붙거든요 ㅋㅋㅋ...... 기사셋은 4셋트를해도 무난합니다. 신발이 잇다고 가정하에. 회중시계보다 마방도 떨어지지않구요. 4셋트에 마방10이 붙어있어서.
흠 물공이아프면 246 / 246재분을해보시던지 아니면 무리하게 들이대지만 않으시면될듯... 단체쟁에선 범위스킬로 죽는일이 드물기때문에 당연히 다굴빵맞으면 녹는건 당연한거구... 에너지체인 혼자서 다맞는것도 당연히 아파요 ㅠ
제가 올 산스템이고 회탱인데요 극어질 아님 갑옷을 메엔으로할까 물방상에 2합 산스아머를 찰까 생각중인데 어떻게할까요? 그리고 재분도요 2차각성일때요
회탱이시면 2차각성 하는의미가없는거같구요 회탱이시면 메엔아보단 산스아머가 훨씬낫져 회보때문에
템이좋으시면 250어질도좋아요
회탱은 하칸에선 정말똥 이자크님들 너무쌔서
아니 250어질 극어질말씀들하시는데..; 극어질로해도 회보 130~140안되는이상 이자크님들 회피 못하는데 그럼 산스템에 회보작을 해야하나용 ㅠㅠ?
극회하시려면산스템몇개 벗으셔야하뮤
탱커재분할때 전격계타지마세요 ㅋㅋ 레알
빙계로가십시오 ㅠㅠ
전격이 mp보다 hp 보정 마니받고 빙한이 hp보다 mp 보정 더 많이 받던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헉그걸왜저한테 ㅋㅋㅋㅋㅋ 담임님이 좋으실대로하세요 ....ㅋㅋㅋ 전 이자크 키우러 배신하러갈겁니다!!!!!! 하하핳 클로에버리고 이자크를 할거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