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부처님을 만난 후 3도 화상이 치유된 환자
2017년 5월 19일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파룬따파(파룬궁)를 수련하는 의사다. 나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아래 다행히 오늘까지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오면서 운 좋게도 대법이 창조한 수많은 기적들을 목격했다.
그중에 의사로서 근무하면서 만난 초상적인 일을 한가지 공유하겠다.
내가 책임진 환자 중에 등허리에 3도 화상을 입은 노인이 왔다. 나에게 오기 전에 떠돌이 의사가 지어준 한약을 환부에 발라 감염이 생겨 악취가 풍겼고 요추 뼈 부분도 드러났는데 이미 20여 일이 됐다.
이 환자의 병세에 따른 일반적인 처리법은 먼저 상처를 깨끗이 씻어 감염을 방지하고 점차 새살이 돋아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새살이 고르게 돋아나면 다시 피부이식 수술을 한다. 보통 허벅지 살을 떼어 내어 다시 허리에 이식하는데 전 과정은 반년의 시간이 걸린다.
환자를 깨끗이 씻어주고 치료하는 과정에 나는 상냥한 태도로 진지하게 책임지자 환자는 매우 감격했다.
나는 환자와 그 가족에게 나는 파룬궁 수련자라고 알려주면서 파룬궁은 불법(佛法)이고 이른바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은 장쩌민이 파룬궁에게 죄를 뒤집어씌우기 위해 조작한 속임수이기 때문에 TV의 가짜 선전을 믿지 말라고 권했다.
그리고 중국 공산당이야말로 사교이기에 거기에서 탈퇴해야만 평안과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하자 환자와 가족들은 특별히 내말을 믿고 즉시 중국 공산당의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나는 또 그들에게 지금부터 당신들은 진심으로 성의 있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진언을 염하면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을 보호하고 심지어 수술하지 않고도 치유될 수 있다면서 불법은 끝이 없고 마음을 다하면 효험이 있을 거라고 말했다.
또 ‘파룬따파 하오’를 진심으로 염하여 많은 복을 받은 사례를 알려주자 할머니는 즉시 승낙했다.
그리하여 환자와 할머니는 매일 잠자는 외에 마음속으로 줄곧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었다.
3일째 되는 날 점심에 할머니는 식사를 다하고 나서 침대에 누워 잤다. 이때 할아버지가 침대에서 내려와 물을 마시자 할머니는 깜짝 놀라 깨어났다.
잠에서 깨어나자 바로 내 사무실로 달려와서 “의사 선생님, 우리 영감이 살아났어요!”라고 말하면서 꿈속에서 본 정경을 흥분하며 말했다.
그가 방금 점심시간에 잠을 잘 때 꿈에서 노란가사를 입고 한쪽 어깨를 드러낸 큰 부처님을 보았는데 이 부처님은 “제자는 무슨 어려움이 있는가?”라고 물었다고 했다.
나는 즉시 ‘전법륜’을 꺼내 그에게 우리 이홍지 사부님의 초상화를 보여주면서 이 부처님을 본 것이 맞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그는 매우 닮았다고 연거푸 말하고 나서 병실로 달려가 남편에게 이 사건을 흥분하며 말했다.
마지막에 혼잣말로 “우리 영감은 수술하지 않고도 치료될 수 있어”라고 중얼거렸다.
이때부터 그들은 생명을 구하는 진언을 더욱더 믿고 매일 끊임없이 읽었다.
나는 매일 약을 바꿀 때 상처 상황을 관찰했는데 기적이 발생했다. 뼈에 새살이 돋아나려면 특별히 늦지만 이 환자의 새 살은 특별히 빨리 자랐다.
더욱 신기한 것은 새살이 돋아나는 곳에 몇 개의 육아조직(피부가 자라나는 조직)이 자라나고 있었고 며칠 후 하나의 피부로 이어졌다.
의학상에서 3도 화상은 육아조직이 자랄 수 없어 반드시 피부를 이식해야 한다. 41일 동안 피부이식 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3도 화상 환자가 치유됐다! 그의 가족은 특별히 기뻐하며 대법에 대한 감격을 품고 병원을 떠났다.
이 몇 년간 경험 중에서 이와 유사한 신기한 일이 많다. 여러분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꼭 기억하기 바란다.
곤란과 위험에 봉착하면 반드시 생명을 구하는 이 아홉 글자 진언을 잊지 마시고 진심으로 성의 있게 외우면 반드시 신불의 보호를 받게 되고 자신을 위해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7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7/346759.html
법륜대법(파룬궁)은 중국 길림성 출신인 李洪志 사부께서 1992년부터 중국에서 전하기 시작한 심신수련법으로, 몸과 마음의 정화효과가 탁월하여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전파되어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과거의 사람들보다 業이 많아 대부분 몸에 질병이 많기에 몸은 등한시하고 마음만 닦는 방법으론 병든 사람들을 해탈시킬 수가 없는 실정이기에, 사부님은 현재 몸과 마음을 함께 닦는 성명쌍수의 大法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제도하고 있습니다.
전법륜은 법륜대법의 수련지침서로 중문강의를 번역한거라 이해하기가 다소 어렵더라도 끝까지 여러번 읽어보시면 인생을 살면서 꼭 알고 싶었던 진리에 대한 많은 의문점들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전법륜 책에는
진정한 나는 누구이며,
왜 인간으로 태어나 고생하며 사는지,
우주만물의 근원인 우주의 특성(우주의식, 우주의 정신)은 무엇인지,
업력을 소멸하고 공덕을 쌓는 법
수련과정 중에 나타나는 각종 문제점과 예방책 제3의눈, 숙명통, 빙의현상과 방언, 주화입마, 공중부양현상, 몽유병, 자심생마의 실체, 살생과 육식문제, 질병의 원인, 영감, 근기, 청정심 등 깨달음과 해탈을 추구하는 수행자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이 담겨 있어 어떤 종교를 믿든, 어떤 수행을 하든 모두 지도적 작용이 있는 책입니다.
성자들이 이르길 사람으로 태어나기 어렵고 사람으로 태어나서도 대각자를 만나기는 더더욱 어렵고 설령 대각자를 만나도 믿음을 내기가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자신이 후천적으로 형성한 고정관념이 대각자의 가르침과 상충되면 사상이 혼란해져 믿음이 흔들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기가 가진 지식이나 관념이 과연 진실한 것인가를 먼저 성찰해보고 관념이 아닌 직관을 통해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 시중에는 깨달음을 내세워 돈벌이에 치중하는 수련단체들이 아주 많은데, 수련의 원리에 관한 체계적인 가르침도 없이 이런저런 수련법을 짜깁기해서 가르치는 곳이 많다 보니 수련자들에게 상기증, 빙의, 정신착란, 금전갈취 등의 각종 부작용이 발생하고 있음에도 이를 누구도 책임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 곳이나 찾아가서 수련하다간 도리어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으며, 특히 스승이 가르친 법리대로 실천하지 않고 자기 맘대로 하다간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은 게 수련의 세계이니 심신수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전법륜 책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수련의 원리와 주의할 점 등을 먼저 정확히 파악하신 후에 수련하시길 바랍니다.
전법륜 보기 => https://www.dafamedia.or.kr/book/HTML/zfl
첫댓글 수련을 하고 나면 깊은 잠에 빠집니다. 이것은 수련을 잘 해서 그러는 것일까요?
숙면을 취하면 건강에 아주 좋은 것인데 당연히 수련의 효과겠지요?
@자비 수련 직후에요. 약 1시간을 깊게 잠들어서요.
@unli 네 깊이 잠들고 나서 깨면 정신이 말똥말똥 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