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빠다킹신부와 새벽을 열며
 
 
 
카페 게시글
지식 게시판 살아가는 것과 살아지는 것 
하늘 바래기 추천 0 조회 494 23.02.17 06:5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2.17 07:12

    첫댓글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 작성자 23.02.17 13:50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23.02.17 09:31

    그렇네요.
    살아가는 것과 살아지는 것 분명한 차이가 있네요.

    살아가는 삶이 더 크고 가치가 있는 것 아닐까요!

    오늘도 행복 하십시오.

  • 작성자 23.02.17 13:53

    우리의 삶은 종착역에
    가까이 가고 있지만

    그래도 끌려가지 않고
    우리가 선택한 길로
    당당히 나갑시다.

    오늘도 좋은 길 선택하여
    당당하고 씩씩하게 살아 갑시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