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력 보살이신 무일 우학 큰스님의 온세상 정토구현을 위한 불국토 건설이 기적처럼 현실화 되어가고 있는 성취와 힐링도량 감포 무일선원 K-붓다빌리지에 동해안 최대 33m 평화성취 대와불 부처님께서 출현하셨다.
2023년 12월 24일 일요일 오후 이 모습을 지켜보기 위해서 대구큰절을 비롯 경산, 칠곡, 구미, 포항, 팔공산 도량 등 전국 각 도량의 신도님들은 물론 유트브신도님들이 전국 각지에서 몰려들어 감포 산중도량은 그야말로 야단법석이 펼쳐졌다.
큰스님께서는 먼길을 달려오신 불자님들께 유투브신도님들이 찐불자라며 인사의 말씀을 전하시고 K붓다빌리지는 동해안 최대 33m대와불, 평화성취 대와불이 모셔짐으로써 다른명상센터와는 다르게 많은 숙소를 갖추고 불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든지 와서 정진하고 명상하고 쉴 수 있는 그런 자유로운 공간으로 만들 생각이라고 말씀을 하셨다.
그리고 평화성취 대와불 점안식에 동참하신 모든 신도님들에게는 네 가지의 푸짐한 선물도 나누어 주셨는데 선물봉투에는 큰스님의 우리말 시(詩)를 수록한 11바라밀 책 한권과 팥, 오색실을 동봉한 소원성취 진언 부, 그리고 백의관세음보살님 사진은 수첩에 지니거나 기도할 때에 관하여도 좋으며 적색실까지 동봉된 작은호신불은 그냥 지니거나 목걸이를 만들어도 좋다고 말씀하셨다.
◇회주큰스님 법문◇
우리 유트브불교대학을 통해서 온 신도님들이 찐신도님들인것 같네요. 이곳 연꽃 언덕에 많은 부처님들이 출현을 하셨는데 드디어 오늘 와불부처님이 출현을 하셨습니다. 이 와불의 명칭은 평화성취대와불 입니다. 평화성취 대와불~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말이 있다면 그것은 평화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내 마음 가운데 평화, 가정의 평화, 그리고 세상의 평화. 이 평화만 있다면 평화롭기만 하다면 그런대로 세상살기가 쉽습니다. 그런데 늘 보면 평화가 깨어지지요.
평화가 깨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마음적 수행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전체가 내 마음 수행을 하고 기도를 하고 참선을 한다면 온 세상의 평화를 구현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 부처님처럼. 이 모습만 보더라도 얼마나 태연합니까? 모습이 평안한 것은 마음이 평안하기 때문입니다.
"불설소재길상다라니" 라고 있지요? 길상이라고 하는 말은 행복, 행운, 그런것을 나타내는데 부처님께서 가장 평화롭게 편안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누워계시는 모습이라 아주 평화롭지요. 그래서 오늘 이 부처님을 친견하는 모든 불자님들은 다 평화로울것 입니다.
가정의 평화, 내 마음의 평화, 세상의 평화가 이 부처님을 인연해서 이루어지지 않을까 그런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취부처님 이라고 했거든요. 우리가 성취라고 하면 세간적인 성취도 있고 출세간성취도 있는데 출세간성취라고 하는 것이 사후에 극락을 가는일입니다.
오늘 부처님 몸속에는 들어갈 수가 없지만 내년 4월 14일 몸속법당 낙성식에는 좀 많이 와주시기 바랍니다. 그 때는 날씨도 따뜻하고 온 산에 진달래도 많이 피고 그런계절 입니다.
불과 하루전까지만 해도 기승을 부리던 혹한도 물러가고 점심공양 준비, 사찰안내, 주차안내 등 처처에서 최선을 다 해 주신 봉사자님들 덕분에 평화성취 대와불 부처님 점안식은 한층 더 빛이났다.
점안식에 동참하기 위하여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불자님들은 무일우학 큰스님의 대원력에 의하여 부처님세상으로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는 연대산 기슭 연꽃언덕의 모습을 수희찬탄하며 지켜보았다.
첫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