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OT 때.. 1개월 전에 사진 입니다..
교실 사진이야 워낙 많은 분들이 올려주셨으니,
1개월간 다니면서 보고 듣고 경험한것들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 관리 *
1. 1교시당(90분) 적게는 2회, 많게는 5회 이상 순찰도십니다. 조용조용히 도셔서 공부에 방해되진 않습니다.
특히 밥먹고나면 살짝 졸고싶은데, 느낌에 쎄한게 뒤에 누가 지켜보고 있는거같아요.. 졸면 또 벌점이니까 그냥 일어서서 스탠드책상 가서 공부합니다. ( CCTV로 지켜보시다가 와서 깨우고 가시기도 합니다 )
2. 3색 볼펜 사용금지, 책장 넘길때 촥 ~, 슬리퍼 털털~ 하지마라고 아에 붙여놨습니다. 자잘한 소음이야 발생할 수 있는데 신경쓰일만한 것은 미리 공지해두었고 학생분들도 다들 배려하면서 공부하시니 딱히 신경쓰일 부분은 없습니다.
3. 벌점 줍니다.. 일요일이라 폰쓰다가 걸려서 벌점받고 지각해서 벌점받고 마치기 5분전에 나가다가 걸려서 벌점받음.. ( 총 30점 이상 퇴실, 20점이상은 일요일 오후 강제등원입니다 ) , 설마 퇴실시키겠어 했는데 진짜 퇴실시킵디다...
4. 일요일은 자율등원. 하지만 시간표대로 운영되기 때문에 교시 중 입실불가. 휴대폰 사용도 당연히 불가.
오는건 자유지만 오고나서는 규칙대로 따라야 합니다.
* 시설 *
1. 책상이 큼직해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추가로 사물함도 있으니 자리 부족하진 않네요..
2. 화장실 깨끗해요. 악취가 안나서 좋습니다. 층별로 남/녀 화장실이 모두 있어서 다른 층으로 이동할 필요는 없어요.
3.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그냥 떠다 마시면 됩니다. 얼음도 있어요. 컵은 셀프..
4. 냉장고가 있어서 본인 도시락/음료 등 보관 가능해요. 단, 최대 2일까지 이며 도시락의 경우는 당일 취식 후 통은 반드시 가져가셔야 합니다. 냄새방지
5. 전체 좌석 9, 10층 합쳐서 150~200석 정도 되는거같아요.
6. 각 층 복도에 스탠드석은 교시중 화장실이 급하거나 할때 나간 후 사용.
9층에 카페형이나 큰 테이블등은 언제든지 사용 가능.
* 가격 *
도서관형 28만원부터 통유리 34만원 까지 입니다.
3개월 6개월 하면 5,10% 할인해줍니다
* 친절 *
기본적으로 센터의 센터장님, 사감선생님 외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서로 얼굴 붉히는 일도 없고, 엥간한 건의사항은 바로바로 반영해주셔서요.
또한 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들도 모두 숙지하고 계셔서, 궁금한게 생기면 답변을 바로 얻어서 좋습니다.
듬직맨..
* 자리 있나요? *
모르겠어요. 이거는 직접 학원에 물어보셔얄듯...
근데 이번 시험이 끝났으니 발생할거고..
수능시험 치면 또 조금 날듯
* 개인적 후기 *
1. 한 달 다녀보니 혼자 학원다니거나 독학할때 빡세게 했다고 해도
지금 하는 것만큼 꾸준히 집중력과 공부량을 소화했던적이 있나 싶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못하는것, 딴짓 못하게 하는것, 졸음예방 + 벌점..
2. 처음에는 버티려나 했는데 의외로 금방 몸이 적응합디다.
아침에 살짝 졸리지만 벌떡 일어나서 등원, 밤엔 꿀잠 반복이에요.
아마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게 가격때문일텐데
일단 값이 일반 독서실에 비해 많긴 하나...
그만큼 유지비도 드니까.. 그냥 다녀보잔 생각으로 다녔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1년 해보고 안되면 난 안될놈이다~ 하고 미련없이 접을 생각으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관리형 학원들은 안다녀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이리저리 고민 있으신분들은
질문 하시면 아는 선에서 답 드릴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0.25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