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포스, 뉴저지 대규모 MAGA 집회에서 트럼프 암살 저지
마이클 백스터
2024년 5월 13일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을 보호하는 델타포스 대원들은 토요일 뉴저지에서 열린 대규모 MAGA(다시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자) 집회에서 비밀경호국[Secret Service] 암살자가 대통령을 살해하려는 것을 막았다고, 스미스 장군 사무실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MAGA 의류를 착용한 8만 명의 열정적인 트럼프 지지자들이 포위된 대통령과 연대하기 위해 저지 쇼어(Jersey Shore, 뉴저지 해안지대)로 모여들었으며, 이는 MSM(주류미디어)의 거짓말과는 달리 MAGA 기지가 여전히 응집력 있고 진정한 POTUS(미국대통령)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범죄적인 바이든 정권과 부패한 법무부의 무기화를 다시 한번 비난하는 열정적인 연설을 했습니다.
그러나 축제가 진행되는 와중에도 MAGA 야구 모자와 셔츠를 입고 미국 및 트럼프 2024 깃발을 높이 들고 있는 팬 중 적어도 한 명은 자신의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트럼프에게 심장 마비를 일으키고 싶어”하는 익명의 비밀경호원이었습니다.
여러 차례 보도된 바와 같이, 화이트 햇은 대통령의 법정 출두 기간뿐만 아니라 선거 운동 과정에서도 대통령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녔으며, 그들은 최근 7월 공화당 전당 대회 전에 "트럼프 제거"를 논의하는 "딥 스테이트 수다"에 대응하여 보안을 3배로 강화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에게는 다행스럽게도, 델타는 트럼프 대통령이 평소처럼 늦게 해변가의 화려한 행사장에 도착하기 전에 요원을 붙잡았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국토안보부 산하에서, 딥 스테이트 선동가로 알려진 킴벌리 A. 치틀(Kimberly A. Cheatle) 국장이 지휘하는 비밀경호국을 오랫동안 불신해 왔습니다. 2022년 그녀가 취임한 이후 화이트 햇은 질 바이든(Jill Biden), 악명 높은 척 슈머, 버락 오바마 및 카말라 해리스와 함께 사교 모임에서 그녀를 관찰했습니다. 아직은 어제 사건에 치틀이 직접적으로 연루되었다는 증거는 부족합니다.
"부패는 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도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비밀 경호국에 대한 화이트 햇의 적개심은 트럼프가 자신의 마라라고 비밀 경호국 세부 정보가 해당 소유물의 컴퓨터 서버에서 데이터를 훔쳐 바이든 정권에 유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2021년 4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분노한 트럼프는 비밀경호국을 강제로 퇴출시키고 네이비 씰과 델타 요원으로 교체했습니다.
“훌륭한 요원들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바이든에게 충성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트럼프 대통령의 생명을 노리는 시도를 17번이나 중단시켰고, 비밀경호국이 연루된 것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어떻게 되었는지는 말하지 않겠지만, 트럼프 대통령 측근의 델타가 경호국의 전술적 주파수를 깨뜨렸습니다. 오후 5시 30분에 그들은 단방향 전송을 들었는데, 아마도 요원이 트럼프가 '파티에 늦었다'고 불평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는 트럼프의 실패 성취를 부르는 MAGA 괴짜들이 지겹다. 내가 목숨을 걸고 오렌지색 남자에게 심장마비를 일으키게 한다면 그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은 제 시간에 여기에 오는 것뿐이다”라고 요원은 그의 셔츠에 있는 성조기 핀에 박힌 소형 마이크에 대고 중얼거렸다고 합니다.
잠재적인 암살자는 트럼프가 곧 서게 될 무대와 청중을 분리하는 바리케이드 근처에 서 있는 소란스러운 MAGA와 함께 델타가 자신의 일반적인 위치를 삼각 측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말했습니다.
쌍안경을 든 델타 관측자들이 군중을 스캔한 후 즉시 고해상도 광학 장치가 장착된 드론을 발사했습니다. 요원은 한 열성적인 남자가 성조기를 힘차게 휘두르며 흥분하여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했지만, 남자의 입술 움직임은 그의 몸짓과 극명하게 대조되었습니다.
“그는 '엿먹어라, 도널드 트럼프(Fuck you, Donald Trump)'와 '지구에서의 마지막 날이다, 트럼프'라는 말을 입에 달고 있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분명히 진정한 트럼프 지지자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단서는 그의 이어폰이었는데, 그는 셔츠에 고정된 성조기 핀에 속삭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델타가 민간 복장으로 갈아입고 MAGA 기장을 자랑삼아 보이며 관심을 끌지 않고 군중과 섞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군중은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물결치는 바다와 같았고, 델타 대원들은 요원을 포위할 때까지 그 속을 헤치며 나아갔습니다. 대원은 주사기로 그의 목을 찔렀고 속효성 진정제를 투여했고, 이내 그 남자는 발을 비틀거리며 마치 누군가가 그의 내장을 때린 것처럼 몸을 굽히며 접혔습니다.
두 명의 델타가 그를 붙잡아 호기심 많은 구경꾼들에게 그들이 그의 친구이며 그가 이전에 술을 마시고 취한 것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델타는 그를 그 땅에서 내쫓았습니다. 그들은 그가 복부에 들고 다니는 권총집에서 전형적인 권총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탄창 삽입구에는 일종의 배터리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얼마 전 스미스 장군에게 사용된 것과 유사한 심장마비 총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을 조사중입니다. 우리는 용의자가 현재 비밀경호국 요원 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말하지 않습니다. 그가 무기를 가지고 어떻게 보안 검색대를 통과했는지, 라디오에서 누구와 대화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대답이 올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트럼프가 안전하고 역사상 가장 중요한 연설 중 하나로 기록될 연설을 전달했다는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5/delta-force-stops-trump-assassin-at-new-jersey-mega-maga-rally/
첫댓글 고맙습니다
비밀 경호국이 아니라 비밀 암살국이네요. ㅎㅎ 쳐죽일노므새끼덜입니다. 잡은 놈은 뭐 죽을때까지 고문을 해서라도 정보를 얻어내야지요. 죽으면 말고... 킴벌리 치틀도 조만간 체포영장이 발부될 것 같습니다. 저런 일은 윗선이 연루가 안될래야 안될 수가 없습니다.
모든 화이트햇과 신이 함께한 트럼프대통령 입니다~~^^그어떤 악마도 우리 트럼프대통령을 손가락하나 닫지 못할 것입니다~~어둠의 딥스 카발은 이제 끝이났어요~~^^모두들 한마음으로 힘을 내서 어둠을 몰아내고 끝냅시다~~^^나의사랑나의지구~~♡♡♡
사법 마피아들이 트럼프 옭아매는 게 잘 안되나봅니다. 저런 극단적인 암살 시도는 뭔가 일이 잘 풀리지 않았을 때 주로 쓰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비밀 경호국, 약자로 시크릿 서비스 SS가 마치 나치 슈츠슈타펠을 연상시켜서 그닥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디앤 크리스웰(FEMA), 킴벌리 치틀(SS) 등 딥스 기관의 장들에 여성들을 임명한 것이 마치 그들을 비난하면 역으로 성차별자로 프레임 씌우기 딱 좋게 만들어 놨습니다. 마치 트럼프가 킬러리 비난하면 성차별자, 오바마 비난하면 인종차별자로 프레임 씌우는 것처럼요. 죄짓는 데 남녀, 인종 구분이 따로 없지요.
👍
트럼프 암살시도가 17번이라... 제 생각은 아마도 그것보다도 더 되는 것 같지만요. 비교적 최근에도 우크라이나 저격범 두 놈이 보수정치회의 연설 예정이던 트럼프 암살하려다가 잡혀서 JAG 수사관에게 자경단 살해를 당했죠. 참 부단히도 죽이려고 노력하네요. 결론은 뭐냐. 죽기 전에 죽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딥스 ㅅㄲ들 싹다 몰아다 죽이면 됩니다. 반역죄의 이름으로...
고맙습니다
이렇게 공개연설하는 것도 위험 부담이 점점 커지니 그냥 확 다 딥스들 쓸어버리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런 위험한 미끼 역할을 언제까지 해야하는 지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좀 아찔하네요.
화잇햇이 철통 보완임에 든든하며
늘 시도하고 실패하는 딥스의 쭈그리 계략 소식 감사드립니다
이젠 이 모든 것이 상징적으로 보여지긴합니다
GOD WINS!
👍💕🙆🏻♀️🫶💓🎆💗🙏🦅
좀 굵직굵직한 딥스 처단 소식 같은 게 올라왔으면 좋겠는데, 요즘 좀 잠잠합니다. 기레기 수용소도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놈들 잡혔단 얘기가 아직 없네요. 조지아 주 고등법원 판새 한 마리가 내일 모레 쯤 처형 예정되어 있기는 합니다. 맥아피인가 뭐신가 하는 놈요. 조지아 주도 화끈하게 엎어버려야 할 곳이지요.
소식 감사합니다~
주류미디어 같았으면 세상이 뒤집어졌을 뉴스가 여기에서는 일상이 되어버려서 가끔 딴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놈들이 얼마나 덮어대는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놈들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