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피레그울트라50k카페 임시 총괄을 맡은 이두영입니다.
2017년부터 2023년 해피레그울트라 대회까지 회장과 조직위원장등 주요 직책을 맡아서 대회를 운영해왔습니다.
물론 이번에도 스텝으로 현장에 있었습니다.
오종철회장님은 현재 스트레스로 인한 지병악화로 현장 진두지휘가 불가하여 저를 비롯한 공동대책위로 대처하게 된 점
양해 바랍니다.
미숙한 운영으로 참가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다시한번 해피레그 회원일동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긴 준비와 부푼 마음을 가지고 참가하신 참가자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려야 했는데 그렇게 해드리지 못했습니다.
이에 우리는 참가자 여러분의 의견에 심각성을 깊게 인지하고 반성하며, 추후 지적하신 내용들이 충분히 준비될 때까지
차기대회는 개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무책임한 차기대회 취소가 아닌 대회백서 작성을 통한 대회취지와 방향성, 성립조건, 대회준비 메뉴얼 등을 재정비하여
다시는 서로에게 상처만 주는 대회가 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해서 꼭 다시 개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참가자 여러분에게 서포트 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발굴하여 아래와 같이 계획하고 있습니다.
100% 만족하실 수 없겠지만 상처 입으신 그 마음이 조금이라도 회복되실 수 있도록 같이 달리는 러너로서 노력하겠습니다.
< 아 래 >
1. 언택트런
기간: : 2024년7월21일 ~ 8월4일
서포트내용: 완주인증자 편자메달, 기록증 선착순 남녀 각10명 기능성양말 증정
2. 오프라인 서포트 : 함께모여 뛰실수 있게 급수지원등 (상세 내역은 추후 공개)
일시 : 2024년 8월10(토) am06~13시
장소 : 여의도공원
서포트내용: 배번호,기록증, 급수, 완주 티셔츠증정(협찬품 랜덤증정), 완주편자메달(미수령자만)
3. 제휴 대회 참가초청권: 하반기 수도권 대회 참가초청권 추첨 (상세내역 추후공지)
일시 : 2024년 하반기 대회
장소 : 서울지역
서포트내용: 2024년 대회참가신청자중 희망자 추첨을 통해 참가 초청권 증정 (양도가능)
현재까지 참가자 분들을 위한 지원 운영안이며 추후에도 참가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2017년 제가 회장이 되면서 대회참가를 위한 회원가입을 할 때 닉네임이 아닌 실명으로 회원가입을 하도록 공지 드렸습니다.
원칙적으로는 카페회원가입시 실명을 써야 하는데 대회 참가자는 참가댓글에 실명으로 쓰고 있기에 특별히 제지는 하지
않았습니다.
카페는 다시 재정비를 하면서 닉네임을 실명으로 변경 될 수 있도록 조정중이며,
쪽지등으로 변경요청 연락을 지속적으로 드리겠습니다.
따끔한 지적과 충고는 언제든 기꺼이 받고 불분명한 것은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화가 나시는 부분, 궁금한점, 지적 등 카페에 게시글 작성 및 댓글을 다실때는 실명으로 부탁드립니다.
글에 진심을 담아도 그 진심이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서는 왜곡이 될 수 있습니다.
한분 한분 그런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직접 연락 드려서 말씀드리고 소명하겠습니다.
이후 닉네임으로 작성되는 글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쪽지 및 메일로 실명전환요청후 24시간이 경과하면
블라인드 처리 하도록 하고 실명전환시 다시 공개 후 궁금 하신 점에 대해서는 직접 연락 드려서 소명과 사과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추후 온라인 오프라인 서포트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서포트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상처받은 마음이 하루빨리 치유되시길 바라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24해피레그울트라 비상대책위원장 이두영
첫댓글 오프라인 서포트는 추후 신청을 받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정경원님
오프라인 서포트는 내일중으로 상세공지예정입니다. 티셔츠 사이즈, 배번호 기록증 준비, 급수준비등을 위해 받을 예정이지만 강제사항은 아닙니다.
@이두영 06시~13시이면 너무 덥지않을까 생각 돼는데요 ㅠㅠ 요즘 날씨엔 5시에 나가도 지치더리구요 ㅠㅠ
@영서기 영서기님 (다음엔 실명으로 전환 부탁드립니다 ^^)
우선 상세내용 공지했습니다.
더운 날이라서 그래도 그늘에서 달릴수 있는곳을 찾아봤습니다. 5시부터 하면 좋은데 그러면 첫차를 못타시는 분들도 계셔서요. 일단 이건 대회가 아니고 저희가 이곳에서 자유롭게 달리시면 저희가 급수등 자원봉사하겠다하는 일종의 번개라 봐주시면 합니다. 5시부터 먼저 뛰셔도 괜찮으세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기회에 제 정비와
완벽한 대회 개최를 위한
숨고르기 시간이라 생각
하고 대회 날짜를 매년
7월 중순이라 참가분들이
더위에 무척 힘들어 합니다
하여 더위가 누그러드는
9월 초에 개최함을 개인
의견으로 제시하니 검토
부탁드립니다.
박은호님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내용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1회대회부터의 전통이라면 전통인 7월3주차 토요일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무더운날씨와 굵은 빗줄기도 이겨내는 낭만과 추억이 우리대회의 매력이라면 매력이였는데
저를 포함해서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시대에 맞게 잘 조율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려와 애정이 묻어나는 조언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실명으로 되어있는데 추가로 변경하라고하는데 이해를못하겠네요.
앗 처음부터 실명으로 되어계셨던 분들은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두영회장님 이렇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금이님 안녕하세요.이두영입니다.
우선 이번대회로 상하신 마음 조금이라도 빨리 치유되시길 바라며 번거로우시겠지만 닉네임을 실명으로 부탁드립니다.
고생이 많으시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분이라도 더 다친 그 마음이 조금은 치유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뜨거운 여름 몸 상하시지 않게 즐겁게 뛰시길 바랍니다.
아쉽~ 출근하는 토요일이라 참가하기 어렵네요.
언택트 달리기로 대신합니다.
달리는 모든 님 해피런 기원합니다.
무사완주!!!!!
힘!!!^&^///
김동식님 너무 아쉽습니다.
언택트 꼭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공하시길 바라고 다시한번 감사인사와 사과말씀 올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