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고등학교 공고 제 2021-7호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 주문형 강좌 강사 채용 공고문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주문형 강좌 강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1일
용문고등학교장(직인생략)
━━━━━━━━━━━━━━━━━━━━━━━━━━━━━━━━━━━━━━━━━━
▣ 2021학년도 모집인원
구 분 | 대상 학년 | 교과 | 모집인원 | 근무처 | 급여 |
시간강사 | 3 | 국제경제 | 01명 | 용문고등학교 | 차시당 70,000원 |
※ 강좌 진행 기간 : 2021.04.~2021.08. (주 1회, 2차시, 13주) ※ 강좌 운영 시간 : 18시 00분 - 19시 50분 (연강일 경우 19시 40분, 학교 사정상 시간 변동 가능 ) ※ 강좌별 운영 요일 : 매주 월요일 혹은 화요일 수업 운영 예정 |
가. 모집분야별 응시자격
모집분야 | 응 시 자 격 |
3학년 국제경제 | 선발교과 표시과목의 중등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일반사회 혹은 공통사회(통합사회)) [2021년 2월 해당교과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 포함] |
나.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다. 응시자격제한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①「사립학교법」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제6항에 해당하는 자
②「교육공무원법」제10조의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③「교육공무원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④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에 해당하는 자
⑤「아동복지법」제29조의3 (아동관련기관의 취업 제한 등)제1항 해당자
⑥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가. 공고기간: 2021. 04. 02.(금) ~ 2021. 04. 07.(수)
나. 원서접수 및 시험 일정
전형별 | 시험과목 | 대상 | 일정 | 접수 방법 | 비고 |
원서 접수 | 서류 접수 | 전체 | 2021. 04. 02.(금). 08:00 - 2021. 04. 07.(수) 16:00 | 이메일 : xiexie85@korea.kr혹은 우편 접수: (우)12515,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437, 용문고등학교 행정실 | 원서 접수 기간 내 도착 분에 한함 |
제1차 | 서류 심사 | 전체 | 2021. 04. 07.(수) 16:30 |
| 1일간 |
제2차 | 교직 적성 심층 면접 | 1차 합격자 | 2021. 04. 08.(목) 10:00 | 〇 개별 공지 | 1일간 |
※ 반드시 응시자 유의사항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개인별로 확인하여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시험 일정 및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다. 합격자 발표 일자 및 장소
구 분 | 일 자 | 장 소 | 비 고 |
제1차 서류 심사 합격자 | 2021. 04. 07.(수) 17:00 이후 | 해당자는 개별통보 |
|
제2차 최종 합격자 | 2021. 04. 08.(화) 15:00 이후 |
※ 2차 최종 합격자 발표는 일정에 따라서 조정될 수 있음.
가. 제출서류 (각1부) (※모든 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에 한함)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원서접수 기간 |
|
서류전형 합격자 | -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 초본 | 최종합격자 발표시 안내 |
|
최종합격자 |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근무 평가 동의서 - 최종학력증명서 - 경력증명서 |
|
나. 채용의 우대
①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다.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①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② 지원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문고등학교로 문의(전화 031-773-3533, 070-7862-8112)
2021년 4월 1일
용 문 고 등 학 교 장
<붙임1. 계약제 교원 채용 응시원서>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계약제 교원(강사) 지원서
※ 접수번호 :
※ 응시과목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 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
○○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교무부 | 기간제 |
|
|
|
|
|
|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 . . .
작성자 : (서명)
용문고등학교장 귀하
※ 유의사항 : 채용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붙임2 : 자기소개서(양식)>
1.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성장과정, 생활신조, 사회봉사활동, 사회경험 및 해외여행 경험 등 자세히 기술) |
|
2. 교직관 (성격과 생활태도 중심) |
|
3. 지역사회에 대한 인식 |
|
4. 학교와 학생에 대한 인식 |
|
5. 전공 교과목의 효율적인 학습지도를 위한 본인의 교수 ․ 학습 방법 |
|
(A4용지 3매 이내로 작성)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작성자 : (인 또는 서명)
용문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용문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2021학년도 용문고등학교 계약제 교원(강사) 선정경쟁시험 시행 시 서류전형 및 지원자 자격 등의 확인∙검증을 위해서만 사용함.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행정정보)를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년 월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