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라이더지만 오붓이 둘만의 라이딩이나 여행을 즐긴지 오래전이라 아마존인 아내에게 내심 미안함을 갖고 있었다
이번주 클럽투어를 뒤로하고 둘만의 여행을 마음먹고 준비하던중 아내의 제안으로 클럽투어와 같이 병행하였다.
먼길 투어에 같이하는 분들이 없어 빈배형님이 체력의 한계를 넘어서라도 같이하시겠다고 마음을 써주십니다.
감사한 마음에 울컥합니다. 다음날 예정대로 새벽잠이 많은 아내가 먼저 일어나 깨워 시원한 아침공기와 초록의 눈부심을 벗삼아 신나게 달려갑니다.
광암막국수 점심식사때 홍스아우님,엔트아우님,노아아우님의 합류소식을 접합니다.
반가운 마음에 우렁차게 베기움 날리며 드뎌 목적지인 안반데기에 오르니 발아래 새상이 펼쳐집니다. 저멀리 강릉도 발아래 평창도 발아래 두고서 아내를 살포시 안아봅니다. 잠시지만 따스해지고 먹먹해 집니다.
괜히 우리 남편들 옛생각들 하면 먹먹해지는 기분 그런거 있지 않나요?
속초에서 아우님들 황룡고문님인 장인어른장모님과 조우하여 떠들석한 저녁시간을 보내고 다음날 쓰리재골 >> 곰배령(단목령) >> 조침령 >> 인제 스피디움 >> 광덕계곡 >> 일산으로 투어코스를 잡아 봅니다
구비구비 백두대간령을 돌고 계곡길 따라 라이딩을 즐기고 인제스피디움에서 오프로드 드라이빙 레포츠에 흠뻑 취해 나름의 시간을 즐겨봅니다.
복귀길 인제에서 더할리 편대와 반가운 만남을 갖고 안전하게 복귀 신고를 합니다.
이튼날 내내 리어를 보면서 모자습득 핸드폰습득등 날아가고 떨어뜨린 모든걸 해결해준 노아 아우 언제나 그자리애서 같이해주는 홍스아우 엔트아우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 회와 아침식사등 언제나 곁에서 마음써주신 황룡장인어르신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주군이신 아마존님 사랑합니다~~^^
첫댓글 튜어 중간에 주유소에서 만났었죠?
부부 라이더는 언제나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반가웠습니다 사진으론 뵜는데 어느분인지 몰라 대면대면했습니다. 기회가되면 인사드리겠습니다.
형님!
60령 종주할때 갔던 거기가 안반데기 아니여요?
함께 하는 라이프~~~~
쭉~~~~
거긴 매봉산이네요 아우님~~^^
함께하는 모습,보기좋아요.홀로투어 독바리임니다
나누면 반이고 더하면 배가 되는게 진리인듯합니다. 때론 혼자
가 꼭 필요할때도 있지요 즐건투어되십히요
양구에서 여울형님 형수님 노아등 욜로클럽 형제님들과의 조우 정말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멋진 투어 다녀오셨습니다.
카이저캡틴님 반가웠습니다.
어느새 사진기록까지 남겨주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정모때 뵙겠습니다
와! 이건 아마존님에게 보내는 여울님의 가을사랑 편지네요. ㅎㅎ
언제나 서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가족애가 부럽기도하고 훈훈합니다.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능력자이십니다~~^
자랑 지대루 하셨습니다~~ㅎㅎ
함께 할수 있었는데~~ㅋㅋ 부러워요.
부끄 부끄합니다 형님 안하던걸 해서 글나요?
주군을 모시는 마음이 읽혀집니다.
두 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라이딩 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부부라이더의 행복한 박투어 멋지시고 부럽습니다....ㅎㅎ
라이딩 코스 또한 엄지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