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보낼 박스가 없어서 직접 가지고 가실분이 계시면 그냥 드릴게요.(저희는 대구 북구 칠곡3지구 살아요)
곧 이사를 가는 데 이사갈 때는 장난감 대부분을 버리고 갈거고 애들이 좀 커서 방을 따로 꾸며주는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처분하려고요.
그냥 버리려니 눈알스티커 하나 빠진거 빼곤 그대로이고 너무 튼튼하여 버리자니 아깝고하여 나눔 올려봅니다.
2주뒤 이사갈 때까지도 연락없으면 그냥 내놓으려고요
가져가고 싶은 분은 댓글 주세요.
댓글보는대로 쪽지로 연락처 알려드릴게요(^^
연락오시면 조립 풀어서 분해해둘게요.
뭐 하실 분이 없으면 할 수 없이 버리고요.(참고로 다른 카페에도 올려볼게요. 다른 카페에서 종료되면 이글은 지울게요)
사진은 지금 저희 방이 개판이라 상품 사진 올려요. 혹 실물 필요하시면 날 밝으면 주변 정리 대충하고 찍어보낼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3.01 23:42
첫댓글 사진 함 보셔요. 지금보니 양쪽눈알중 한개만 남았네요. 양쪽 눈알스티커는 금방 떨어지더라요. 가지러 오실 수 있는 날 정해지면 안에 든거 다 정리하고 깨끗이 닦아 둘게요. 생활기스는 있어도 낙서는 안해서 닦으면 깨끗할 거에요. 사진 주변이 지저분해도 이해해주세요. 분해하는게 좋을 지 아님 그대로 갖고 가시는게 좋을 지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분해해서가져가는게 좋을듯합니다.차가작아서요^^언제가괜찮을까요?
@ ¥ 트랜스포메이션 ¥ 평일엔 6시 이후에 가능하고 주말은 미리 연락만 되면 언제든지요(^^
[감사]시타님 잘 쓸께요. 나눔 너무 감사드려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세팅해서 한자리 마련했답니다^^
저도 기뻐요 카폐에서 또 자주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