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byc 우리상회가 개업 40주년을 맞았습니다.
안동 BYC 우리상회는 1972년 5월에 개업하였습니다. 40년의 역사속에는 " 우물을 팔려면 한 우물을 파라"는 아버지의 말씀이 녹아 있습니다. 그동안 고객 여러분들께서 꾸준히 잊지 않고 성원해 주셔서 지금까지 40년 동안 유지하게 되어 너무나 소중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이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하여 "개업 40주년 고객 감사세일" 을 4월 9일부터 21일 까지 13일간 하고 있습니다.
*BYC 메리야스 전품목 30% *란제리 전품목 30%
- 안동 BYC 우리상회
감사합니다.
byc 우리상회 3총사
|
첫댓글 BYC 우리 상회 개업 40 주년을 축하 합니다.
Byc 우리상회 삼 총사 멋있고 아름답습니다.
만물이 웃음 짓는 새 봄과함께 마음에 기쁨의 꽃이 활짝 피어나기를 축복합니다.
안동 BYC 우리 상회 개업 40 주년을 축하 합니다.
Byc 우리상회 최고 경영자를 (회곡 님을 ) 축하 축복합니다.
안동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좋은 상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 상회 감사 세일 향기가 -봄 바람을 타고 - 온 지역에 풍겨 날아 갑니다.
삼총사. 회곡 님. 그리고 사모님 행복 하세요.
...멀리서 감사 세일 향기를 맡은 ...바보. 꽈배기, 산파. 승리자 댓글 올림...
BYC 우리상회 개업40주년을 진심으로합니다. 드리고 커피라도한잔 얻어먹었으면 좋겟는데드린점 용서바랍니다.
찾아뵙고
그렇지못하고 서면으로
개업감사 세일에 많은축복이 있길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우리상회 개업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자영업 하기가 힘든 세상인데, 40년을 면면히이어 사업을 번창하게 한 회곡님의 열정과 경영 노하우에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상회의 기업가 정신이 오래도록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BYC우리상회 개업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버님의 유지를 받들어 더욱더 사업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하세요.-창영-
한가지 일에 40년간 매진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텐데 회곡의 그 끈기에 탄사를 보냅니다.
세련된 매장과 세련된 상품, 세련된 진열, 거기에 세련된 세 여성분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군요!!!
개업 40주년을 마음모아 축하 드립니다.
승리자님, 촌아저씨님, 에브노말님, 무영님, 구천아재 님, 따뜻하고 정이 담긴 메시지에 감사를 드리고 열심히 가게를 지키겠습니다.
늘 건강히시고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빕니다.
신학기 들어 분주했다는 늙은이답지 못한 변명으로 자네의 성공 정사진을 이제야 만나보네. 축하하네, 더욱 번성하시게, 자네의 생애 책무 아니실지! 세상을 위해, 동기들에게 자랑스런 친구로 각인 되기 위해, 가업으로 영원히 전승되시라고 늦었으나마 변변치 못한 축하인사 보내 드리네!
byc創業 40년을 祝賀드리네. 父母님의 遺志를 받들어 날로 繁昌하는 오늘을 있게한 당신이야 말로 眞正한 孝子일세. 豊盛한 商會의 商品들을 보시며 先故께서도 기뻐하실걸세. 더욱 繁昌하는 來日이 있기를 祈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