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2년 6월14일(화) 11:00~
대전시 기독교 연합회 임,역원 예배와 월례회를 선화동에 새롭게 신축한 성지교회(심상효 목사 시무)에서 드렸습니다.
보문 감리교회를 섬기시는 김진태 목사님의 사회로 사랑하는 송경호 장로님께 힘찬 기도를 드리고 오늘의 성경말씀은 창세기 39 장 1~10절로 "요셉의 믿음"이란 제목으로 둔산 제일교회를 섬기시는 문상욱 목사님께서 전하시고 장경동 회장,목사님의 인사와 송영진 목사님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습니다.
2부 순서는 장경동 목사님의 사회 및 진행으로 각종 보고를 가부로 통과시키고
회비문제와 기독교 회관 건립문제를 토의하고 기타 교단이라는 단어로 높은 소리가 오고 갔지만 기타 교단과 군소교단등은 사용하질 말며 장경동 회장 목사님께서는 기타교단을 "좋은교단"이라고 바꾸자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차후 계획으로
6.19(주일) 19시~ 대전시 모든 당선자 축하예배를 중문침례교회에서 드리고
6.26(주일) 15~17시 차별금지법 제정반대 대전 시민대회를 대전시청 북문광장에서 열기로 하였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이 종은 대전 어린이 교육의 산증인이시며 회장으로 활동하시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윤주황 장로님과 한컷을 하고 성지교회에서 제공하는 오찬을 즐거운 대화 나눔하며 함께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대전기독교 2,600교회 대표 임,역원 목사(사관),장로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장소 제공과 오찬을 제공하신 성지교회 성도들과 심상효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늘 강건하시고 대전시 성시화와 교단이 하나되길 원합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