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은 수원특례시의회(의장 이재식)를 방문하여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하여 우광호 사무처장, 김옥현 관장, 홍순도 회장(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이은원 총무부장(수원지구협의회) 등이 참석했고 수원시의회에서는 이재식 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채명기 환경안전위원장, 장미영 문화체육위원장, 김동은 의원 등이 참석하여 특별회비 2백만원을 전달했다.
이재식 의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이번 특별회비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의회에서도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이 특별회비를 경기도 내 재난구호, 사회봉사,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재정 회장은 기부일부를 소상공인에게 황금도시락을 전달하여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서도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쓴이 :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출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원지구 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첫댓글 수원특례시 이재식 의장님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 감사드리며 수원지구협의회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영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원특례시 이재식 의장님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 감사드리며
수원지구협의회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영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