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이 따로 있나???국회를 통과한 택시 대중교통(법)아예 없는것이 좋다. 왜냐하면, 좋은 안건이 하나 있다.
택시회사를 없에고,대신 개인택시로 변경한다.즉 회사택시는 현재 고용된 영업하고 있는(등록된)운전자 들에게,우선적으로 회사택시를 구입할수있는(연식에따라 값을 설정하고)법을 만든다. 돈이없는 운전자에게 대출하여 주고,점차적으로 갚도록한다.
운송수송 9%정도되는 택시에 1조9,000억이란 돈을 쓰지말고.1조원정도는 국가 안보태세의 신병기를 갖추는데 로 쓴다.
나머지 9,000억은 복지에쓴다. (택시 운전자들 애로사항 지입금 보기:)
A. 회사 1일 지입금 12만원 (2틀 일하고,하루 쉰다. 그러니까.20일한 지입금 = 240만원 에 월급 :70만원정도.
B, 회사 1일 지입금 14만원 (2틀 일하고,하루 쉰다. 그러니까.20일 한 지입금= 280만원 에 월급; 80만원정도.
개인 택시 운전자들 똑 같은 20일 운전 수입금 2백만원은 넘게 집으로 가저간다.(즉 수입금 이, 회사 택시기사의 배가 된다)
실지 회사택시하는 사람들 생활고에 시달이는 어려움이 많다. 빈부 격차를 줄이는 방법을 시급히 처리하라 (새누리당은.)
(화물차 법 개정도 시급하다)
어떤화물차 회사든,화물차 영업회사는 차물차 영업 운전자을 고용하지않고 있다고 생각되며,대부분 화물차 회사는 모두가 자기들 차는 없고,일반영업용 운전자들 에게 영업용 번호판 값을 매달 15만~20만원을 받는다. 이들 화물차 회사는 간판만 가지고 한는일 없이, 코만풀고 돈을 번다. 새누리당은 이접유의하고 대민 지원을 시급히 하는게 좋겟다.
끝으로 한마디; 고의성 없는 자동차 사고 과실은,이번한번 깨끗히(다)사면하고,새마음 새정신으로 모두 출발하도록 합시다. 2013.1.5.
첫댓글 택시가 어언3언년전부터 서비스가이루어지길
바란다는소망이 30년전부터 나온말이다
수면시간이 7 시간은 자야 맑은정신에서비스가 나올듯한데식사2 회 2시간합이 9시간빼면
일하는시간은15 시간하루에 15시간일하고
택시회사도 만족하고 일하는기사들도
만족하기란 하늘에 별따기다
지방도시택시는 시간당만원으로 볼때
15만원으로는월급여 50만원받기 급급하고
ㅇ언제없어질지 모른다는 가스보조비평균17-8 만원그러니 잠못자고 일하려니30년전부터나온 택시기사들에 서비스정신이 잠속에 묻힌다
택시기사들도 비몽사몽이 아닌 맑은정신으로승객들과대하려면 어찌해야할지글을 읽을
나이면 누구나가 다 알지않을까?
승객안전사고율감소위해
택시안정화는 사회안정화라는
캐치프래스로 택시에 비타민이 필요해!
다같이 잘살기 위하여서는!시중에 돈이 잘돌기위햐여는 ? 법인택시는 모두 개인택시로 바꾸고,법인 화물차도
모두 개별화물로 제도를 바꿔야 할 대한민국 정책 검토가 필요할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