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V 4 /RSV 4 FACTORY (스트리트 버젼)제원 V형 999 4기통
무게 CBR-1000RR보다 9킬로 가벼움.
출력 200마력/220마력(레이싱사양)
현재 MOTOGP의 최강의 엔진 형식이 V4 최초의 양산형 슈퍼바이크!!!
맥스 비아지가 내년부터 슈퍼바이크 출전을 아프릴리아와 함께 한답니다.
첫댓글 일제 바이크들 보단 볼륨감이 있어서 좋군요..요즘 뼈만 있는 차들 살좀 붙였으면 하는 마음에..^^;
오우... 굿!
필요없는 꼬리부분은 짤랐네연
머플러만빼고 다른부분은 잘빠졌내요.. 군더더기도 없고..
사주세요~!갠적으로 갖고 싶은바이크중 하나... 아프릴리아~ㅠ.ㅠ
가격은요???
미국에서 3만달러에 거래될거라고 하던데요....그럼 울 나라에서 껑충~~ 뛰어서 4~5천이상하겄네요...
2만이 아니고 3만입니까?
아프렐리아는 그렇게 뻥튀기 안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나850은 현지보다 싸고요
뒤에가 쫌 너무 없어보이는듯..ㅋㅋㅋ실제로도 없지만..ㅋㅋ
과연국내에얼마나팔릴까요?/,가격도비싸고,/디자인도별로고/부품조달도잘안되고,/아플릴리아정말매리트없군요
아프릴리아 정식딜러가 생겨서 부품조달도 쉬워졌죠...디자인은 개인적인 취향이고^^ 가격은 2만달러란 얘기가 있는데 팩토리 버젼과 일반알버젼이 있으니 두고봐야겠죠...그리고 얼마나 팔릴까라..일단 제가 한대구입해보겠습니다 -0-ㅋ
요즘 부품조달과 정비는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리터급 V4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거 같군요^^ 디자인 좋고 최고출력 높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것만이 선택의 이유는 아니지요.
아프릴리아 부품조달 3일인가 2일내로 조달하는걸로 바뀌었습니다. 디자인은 사람에 따라 잣대가 다른법인데요 ^^
그렇게 보면 스즈키나 혼다 두가티등도 마찬가지죠. 없는 부품은 정말로 어느 딜러나 오래걸리는건 마찬가지고 다들 정식딜러가 있으니 요즘은 큰 차이가 없을겁니다. 오히려 가격에 거품이 적고 뭐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더 이뻐진거 같습니다. 저 정도 스펙에 가격만 착하다면 아주 훌륭하겠죠... 왕거품 두가티에 비교한다면요
두가티보다 백배낫다고 생각하는 1인............. 두가티 V4국내가격이 일억 오백만원.. 이건 뭐 소비자들 다 ㅄ 취급하는거지... 그거 산놈도 솔직히 난 ㅄ이라고 생각함,,이건 개인생각이니 태클 사절
리어 짧아지고.. 네이키드처럼 되는게 유행인감...
자세히 보니 팩토리 버젼이군요..일반 알버젼은 어케 다를지 궁금하네요...다른컬러도 궁금하고..@_@;;
미국에서 삼만이면 우리나라에서는 오천만원 부르겠네요 ㅎㅎㅎ
꿈에 나타날 바이크군~가격이 얼마가 되든 돈 되면 꼭 한 번 타보고 싶네요^^
2기통만 고수하던 아프릴리아 맞나여;;;;
2기통만 고집하던건 두카티라고 하시는게 맞을것 같구요. 이태리메이커들이 2기통이상을 만들고자하는 시도는 여러번 있어왔는데, 이제 두카티가 데스모세디치와 아프릴리아가 RSV4로 그 꿈을 이루는듯 싶네요
아프릴리아 부품.... 프로X탈리아에서 주문할때 200만 이상이 안되면 물건 안보낸다고 했답니다... 비싼것만 주문 빨리 되요 ㅎ
니코니..무슨 말씀 하시는건지..제가 얼마전에 6800원짜리 부싱과 24000원짜리 케이블을 주문하니 ...정확히 2주만에 왔는데요. 니코님의 말은 말도 안되는 얘기인듯...
첫댓글 일제 바이크들 보단 볼륨감이 있어서 좋군요..요즘 뼈만 있는 차들 살좀 붙였으면 하는 마음에..^^;
오우... 굿!
필요없는 꼬리부분은 짤랐네연
머플러만빼고 다른부분은 잘빠졌내요.. 군더더기도 없고..
사주세요~!갠적으로 갖고 싶은바이크중 하나... 아프릴리아~ㅠ.ㅠ
가격은요???
미국에서 3만달러에 거래될거라고 하던데요....그럼 울 나라에서 껑충~~ 뛰어서 4~5천이상하겄네요...
2만이 아니고 3만입니까?
아프렐리아는 그렇게 뻥튀기 안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나850은 현지보다 싸고요
뒤에가 쫌 너무 없어보이는듯..ㅋㅋㅋ실제로도 없지만..ㅋㅋ
과연국내에얼마나팔릴까요?/,가격도비싸고,/디자인도별로고/부품조달도잘안되고,/아플릴리아정말매리트없군요
아프릴리아 정식딜러가 생겨서 부품조달도 쉬워졌죠...디자인은 개인적인 취향이고^^ 가격은 2만달러란 얘기가 있는데 팩토리 버젼과 일반알버젼이 있으니 두고봐야겠죠...그리고 얼마나 팔릴까라..일단 제가 한대구입해보겠습니다 -0-ㅋ
요즘 부품조달과 정비는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리터급 V4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거 같군요^^ 디자인 좋고 최고출력 높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것만이 선택의 이유는 아니지요.
아프릴리아 부품조달 3일인가 2일내로 조달하는걸로 바뀌었습니다. 디자인은 사람에 따라 잣대가 다른법인데요 ^^
그렇게 보면 스즈키나 혼다 두가티등도 마찬가지죠. 없는 부품은 정말로 어느 딜러나 오래걸리는건 마찬가지고 다들 정식딜러가 있으니 요즘은 큰 차이가 없을겁니다. 오히려 가격에 거품이 적고 뭐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더 이뻐진거 같습니다. 저 정도 스펙에 가격만 착하다면 아주 훌륭하겠죠... 왕거품 두가티에 비교한다면요
두가티보다 백배낫다고 생각하는 1인............. 두가티 V4국내가격이 일억 오백만원.. 이건 뭐 소비자들 다 ㅄ 취급하는거지... 그거 산놈도 솔직히 난 ㅄ이라고 생각함,,이건 개인생각이니 태클 사절
리어 짧아지고.. 네이키드처럼 되는게 유행인감...
자세히 보니 팩토리 버젼이군요..일반 알버젼은 어케 다를지 궁금하네요...다른컬러도 궁금하고..@_@;;
미국에서 삼만이면 우리나라에서는 오천만원 부르겠네요 ㅎㅎㅎ
꿈에 나타날 바이크군~가격이 얼마가 되든 돈 되면 꼭 한 번 타보고 싶네요^^
2기통만 고수하던 아프릴리아 맞나여;;;;
2기통만 고집하던건 두카티라고 하시는게 맞을것 같구요. 이태리메이커들이 2기통이상을 만들고자하는 시도는 여러번 있어왔는데, 이제 두카티가 데스모세디치와 아프릴리아가 RSV4로 그 꿈을 이루는듯 싶네요
아프릴리아 부품.... 프로X탈리아에서 주문할때 200만 이상이 안되면 물건 안보낸다고 했답니다... 비싼것만 주문 빨리 되요 ㅎ
니코니..무슨 말씀 하시는건지..제가 얼마전에 6800원짜리 부싱과 24000원짜리 케이블을 주문하니 ...정확히 2주만에 왔는데요. 니코님의 말은 말도 안되는 얘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