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식집을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대부분 값만 비쌀뿐 제가 누누히 말하는 "가격대성능"이 나오지 않는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물론 1인당 5만원이상하는 집에가면 맛은 있겠지만 ... 서민의 입장에서는 그리 녹녹치가 않습니다.
- 안양분들은 한번쯤 가보셨을것같은 집입니다만 ..
안양 종합운동장 근처에있는 한정식집 "산채고을" 입니다. (산채고을-태극관 한정식 031-386-8815)
- 가격대 별로 있는데 .. 저는 제일싼 점심메뉴를 시켰습니다.(오후3시까지만 판다고 하네요 ..)
다른곳에 가면 메뉴종류만 많치 맛은 그저그런데 .. 여기는 맛이 보통이상입니다.

시골스런 분위기의 외관입니다.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메뉴 입니다. 첫번째 나오는 호박죽하고 동치미

상큼한 샐러드 ..

삼색밀쌈

해파리냉채

묵무침

잡채

코다리 구이

들깨탕

연어말이

삼색전

보쌈

이건 무슨 무침인가 ^^ 일단 여기까지 요리는 다나왔습니다만 ... 밥이 빠졌죠?
여기까지 먹어도 배가부르긴 합니다만 .. ㅎㅎ

밥반찬입니다.


조기 두마리 와 된장국

마지막으로 돌솥밥과 누릉지가 대미를 장식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며 가격부담이 별로 없어서(?) 개인적으로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값만비싼 한정식은
별로라 ...
첫댓글 괜찮군요..기회되면 가 봐야겠습니다...그런데 조기 세마리인걸요^^* (태클 아님, 죄송^^;;)
다음주 정도에 부모님 모시고 한정식집에 가 볼려고 하는데.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후기 종종 올라오던 그 집과 같은 곳인가요~ 후기가 안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검색해봐도 그렇고.. 다들 개인적인 부분이긴 하지만요. 저는 아직 못 가본 곳이라.. 암튼 잘 봤어요~
우아.. 잘나오는거 같은데요?? 나중에 저도 부모님 모시고 가봐야겠네요..ㅎㅎㅎ
맞아요.. 저도 가봤는데 꽤 맛나더군요..그래도 집에 오면 라면먹게 되지만..^^
제가 불친절 하다고 올렸던 집이네요. 불친절이 기억에 박혀서 음식맛은 기억도 안납니다. 음식이 제때 안나오고 손님을 가볍게 여기는곳.
저두 애기 돌잔치 했는데 손님수도 속이고 음식도 다 안나오고 밥 다 먹고 난뒤 조기외 반찬나오고..술도 더 많이 시킨걸로 나오고 기분 쁜게 한두가지가 아녔어요. 가족끼리 가는 건 어떨지 모르지만 단체 손님은 절대..네버 비추라는거..글고 불친절(입은 웃고 있어도 말하는거나 행동하는건 정말 아녔어요) 음식은 여느 한정식이랑 비슷비슷하답니다. 전 차라리 청계쪽을 더 많이 다니게 됐어요.
흠 전 어제 저녁에 갔더니 2만원이상부터만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시켜먹었더니 맛은 그냥그렇던데 솔직히 전 별로 였습니다.
종합운동장쪽에 산채고을이 여기 한곳맞죠~? 종업원들 한복입고 서빙하는,,, 다녀왔는데 현수막에 한식 만원이라고 적혀있어서 들어갔다가 저녁메뉴는 2만원부터 시작이라고 그래서 울며겨자먹기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점심시간에 만원주고 먹기엔 괜찮지만 저녁시간에 2만원주고 먹기에는 맛도 서비스도 비추예요~ 백운호수가서 함지박, 들꽃에 가서 먹는게 훨씬 좋을듯
차림에 비해 가격이 착하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제가 아는 곳 보단 비싸면서 음식도 잘 안나오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