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성경 가운데에는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된다고 하신 말씀도 있습니다. 이 역시 성경에 기록되어 있으니 반드시 일어날 일이요,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예언입니다.
마 24장 13~14절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
성경은 이런 일이 있으리라 했습니다.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될 일이 기록되어 있고, 온 세상에 전파될 것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일도 반드시 다 이루어지고 현실로 나타납니다.
마 28장 18~20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막 16장 15~16절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침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만일 예수님께서 당신이 가셔야 할 길을 외면하고 평안하고 쉬운 길, 일신의 안위를 찾는 길을 택하셨다면 누가 인류의 죄 짐을 대신 지겠으며 고난의 십자가를 짊어지겠습니까? 성경은 예언했고, 예언이 현실이 되었을 때 이를 이루는 것이 예수님께서 가셔야 하는 길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족속을 제자 삼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성령 시대 하늘 자녀들에게 맡겨진 사명입니다.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인류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가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축복의 길로 인도하시기 위해 복음의 동역자로 삼아주셨습니다.
살전 2장 3~4절 “우리의 권면은 간사에서나 부정에서 난 것도 아니요 궤계에 있는 것도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우리가 이와 같이 말함은 사람을 기쁘게 하려 함이 아니요 오직 우리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고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아직 듣지 못한 자들에게 부지런히 복음을 전합시다. 전 세계가 우리의 ‘전도 밭’입니다(마 13장 38절). 더 많은 성령의 축복을 간구하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지체치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해 복음의 아름다운 열매를 풍성히 거둬들이는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계 20장 9~10절 “저희가 지면에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우리가 구원의 소식을 전하지 않는다면 인류의 미래는 어두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누구도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당하는 형벌의 장소로 들어가지 않고 다 회개하여 구원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벧후 3장 9절, 딤전 2장 4절). 그래서 우리에게 70억 인류 전도 운동을 부탁하신 것입니다. 구원의 소식을 받은 이들에게는 찬란한 미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계 21장 1~4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아픔도, 괴로움도, 사망도 없는 영화로운 세계를 허락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온 인류를 당신의 품으로 인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이 부탁을 받들어 생명의 진리를 온 천하 만민에게 힘차게 전해야 하겠습니다. 세상일은 쉬운 것이 없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함께하는 복음의 일은 참 쉽습니다. 말씀에 의지해 그물을 내리면 모든 일이 쉬워집니다.
하나님을 닮은 자녀들
베드로가 밤새 수십 번, 수백 번 그물을 내려도 아무것도 얻지 못했지만 말씀이 계신 후 그 자리에 그물을 내리니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우리도 말씀에 의지해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봅시다. 모든 시온 가족들이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도록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하고, 함께 수고하는 형제자매를 응원하는 가운데 하늘 아버지 어머니와 손에 손 잡고 천국으로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물론 복음을 전하는 길에는 약간의 어려움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평탄한 길만 걷게 하실 수도 있지만, 십자가를 지시고 고난의 길을 걸어가신 그리스도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닮을 수 있도록 잠깐의 어려움은 겪게 하셨습니다. 고난을 통해 우리를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적 완성품으로 창조하고 계신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도, 천국 복음을 전하는 것도, 모두 하나님을 닮은 사람이 되는 과정입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시온 대로를 활짝 열어주셨으니 앞으로 우리 복음은 창대해지고 잘될 일만 남았습니다. 우리는 그 길을 걸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가운데 우리의 노력을 보십니다. 얼마나 말씀의 뜻에 순종하려 하는지, 얼마나 애쓰고 노력하는지를 보십니다.
복음을 위해 희생하시고 크나큰 고통을 감내하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노고에 비하면 실상 우리의 노력은 너무나도 작습니다. 천국 복음을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하는 데에 수고를 아끼지 말고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감동 드리는 자녀들이 다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된다는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짐을 믿습니다! 부르심을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즐거이 복음을 전파해야겠습니다^^
복음 전하는 삶이 가장 가치있고 소중한 삶이지요^^
복음의 동역자로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복음의 동역자로 불러주시고 전도의 사명을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일점일획 틀림없이 반드시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예언!!
땅끝까지 전파되리라는 예언을 이제는 속히 이루는 자녀들이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을 이루는 예언의 주인공이 되어야 겠습니다.^^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도록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하고, 함께 수고하는 형제자매가 되어요^^
하늘가는 날까지 복음 전하는 생애가 되도록 노력하는 자녀가 되어보아요^^
성경의 예언대로 온 세상 모든 민족들에게 새 언약 천국복음이 신속히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끝까지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고 적극 동참해 새 언약 천국 복음을
온 세상에 열심히 전합시다!!^^
아멘~
이 시대 예언을 이루는 예언의 주인공이 되어 아버지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는 자녀가 되어보아요^^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파되는 하나님의 복음, 천국복음입니다
복음의 과정이 분명히 천국을 앞당기는 일임을 믿기에 고난이 따르더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축복을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