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들이 개기일식을 "가능한 한 많은 시간" 볼 수 있도록 하는 델타항공의 개기일식 특별 항공편
델타항공은 4월 8일 개기일식을 위해 승객들이 개기일식 경로에서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항공편을 마련했습니다.
델타항공에 따르면 델타 1218편은 오후 12시 15분(태평양 표준시)에 텍사스주 오스틴(AUS)에서 출발하여 오후 4시 20분(동부 표준시)에 디트로이트(DTW)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 비행은 가능한 한 전체 경로에 가깝게 따라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항공편은 초대형 창문이 있는 에어버스 A220-300기종으로 운항할 예정이라고 항공사는 밝혔습니다.
항공편 항공권은 델타항공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 현재 편도 항공권 가격은 $579입니다.
국내선 네트워크 계획 담당 상무이사 Eric Beck은 성명에서 이번 항공편은 상당한 협업의 결과이며, 창문이 더 큰 항공기 선택부터 오스틴에서의 정확한 출발 시간 결정, 탑승구 및 기내에서의 경험에 이르기까지 델타항공이 자랑하는 긴밀한 팀워크의 모범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전체의 팀 덕분에 개기일식을 공중에서 볼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고객들에게 현실이 될 것이라고도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