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흥초등학교 방과후학교(특기적성) 강사 모집 공고문
1. 강사 선발 일정
서류 접수 | 2021. 12. 6(월) ~ 2021. 12. 10(금) 16:00 |
서류 심사 | 2021. 12. 13(월) ~ 2021. 12. 14(화) |
서류 합격자 통보 | 2021. 12. 15(수) |
면접 심사 | 2021. 12. 16 (목) 14:00~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1. 12. 23(수) |
※ 서류 합격자는 최종 합격자의 2배수로 선발하며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으로 통보
※ 위 일정은 본교 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채용 기간 : 2022. 3. 2. – 2023. 2. 28.(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선발 부서 및 채용 인원
가. 선발 부서 : 교과, 예체능 및 기타 특기 관련 총 4개 부서
나. 채용 인원 : 부서별 각 1명
부서 | 모집인원 | 강사료기준(12주-3개월) (재료비 별도) | 수업시간 |
1 | 미술부 | 1 | 66,000 | 70분 |
2 | 방송댄스 | 1 | 66,000 | 70분 |
3 | 바둑,체스 | 1 | 66,000 | 70분 |
4 | 생명과학 | 1 | 66,000 | 70분 |
5 | 코딩 | 2 | 66,000 | 70분 |
6 | 한자교실 | 1 | 66,000 | 70분 |
3. 자격요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에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강사 선정 후 1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4. 제출서류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참조)
5. 제출처 및 문의: 운흥초등학교 교무실 (☎ 070-7091-3800), 이메일:teachergrpark@korea.kr
6. 기타
가. 제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위탁․계약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위탁․계약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나. 제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라.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마. 2021학년도 방과후수업 운영여부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021 년 12월 6일
운 흥 초 등 학 교 장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붙임 : 1. 자기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운흥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지 원 자
운 흥 초 등 학 교 장 귀하 |
붙임 1
붙임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
운영 | 수강료(월간) |
| 교재 | 교재명(출판사) | 예정가격* |
희망요일 |
|
|
|
|
|
운영시간 | 주( )회 1회당 ( )분 수업 |
|
|
재료비예정액 *3개월 기준 |
( )원 | 수강 인원 | 전체 수강인원이 ( )명 이상인 경우 강좌 개설 가능함 |
학생 개인 준비물 및 학교 필요 기자재 | ※ 학생 개인용 악기, 보면대, 칠판, 빔프로젝터, 컴퓨터, TV 등 프로그램 운영 시 필요한 준비물 및 기자재를 자세히 기록 |
* 예정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교재의 최고액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자율적으로 기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