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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휴스턴의 임무 통제는 우주 정거장 승무원에게 우주 유영이 12 월 2 일 목요일로 재조정 될 것이라고 화요일 오후에 알렸습니다.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국제 우주 정거장의 퀘스트 에어록 안에 있는 두 개의 우주복. 신용: NASA
우주비행사 톰 마쉬번과 카일 배런이 국제 우주 정거장 밖에서 계획된 우주 유영을 위해 NASA가 우주 잔해를 위협할 수 있다는 하룻밤 경고를 받은 후 화요일 초에 소집되었다.
역의 일곱 명의 승무원은 지구로 돌아오는 우주선에서 피난처를 취하라는 지시를 받지 않았으며 다른 조치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주 유영은 지연되었다, NASA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말했다, "제대로 [파편]이 우주 비행사에게 제기 할 수있는 위험을 평가 할 수있는 기회의 부족으로 인해."
포스트는 "파편 알림"에서 온 곳 또는 문제의 파편이 약 1,700 추적 파편의 구름을 만든 러시아에 의해 11 월 14 항위성 무기 테스트에서 유래 여부를 말하지 않았다, 작은 조각의 알 수없는 수. 이 시험은 미국에 의해 "무모한"으로 폭파되었고, NASA는 ISS 승무원들에게 위성이 파괴된 직후 예방 조치로 승무원 드래곤과 소유즈 우주선에 대피하라고 명령했다.
ISS 승무원은 화요일에 보폭에 우주 유영 지연의 뉴스를했다.
"그것은 단지 실제 생활, 이것은 일이 때때로 밖으로 작동하는 방법, 그리고 난 당신이 동료가 우리의 안전을 찾고 정말 기쁘다,"마크 반데 헤이 휴스턴에서 비행 컨트롤러를 라디오.
미션 컨트롤은 "우리는 TCA [가까운 접근 시간]이나 현재 당신을 위한 승무원 행동 측면에서 걱정되는 모든 연결이 없지만, 물론 우리는 당신이 게시 할 것입니다."
베테랑 우주유영인 마쉬번과 해군 잠수함 인 배런은 실험실 의 전원 트러스 왼쪽에 실패한 S 밴드 라디오 안테나를 교체하기 위해 6 시간 반 의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이 스테이션에는 중복성이 높은 통신 시스템에 여러 개의 안테나가 있지만 관리자는 실험실궤도가 햇빛과 더 높은 온도로 운반되기 전에 실패한 장치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우주 유영, 때마다, 러시아 군이 이달 초 대위성 무기 테스트에서 은퇴 한 전자 정보 위성을 파괴 한 이후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그 시험은 철거 된 스파이 위성의 궤도 트랙을 따라 파편 구름을 만들었습니다.
우주 정거장과 저지구 궤도에 있는 다른 모든 것이 초당 거의 5마일로 이동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파편의 영향은 소스에 관계없이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물체가 소프트볼 의 크기와 더 큰 물체는 지상에 있는 미국 우주 사령부 레이더에 의해 추적됩니다. 충돌 위험을 초래하는 추적 가능한 물체의 경우 역의 러시아 추진기를 발사하여 이동합니다. 그러나 추적하기에는 너무 작은 물체가 경고없이 칠 수 있습니다.
러시아 ASAT 테스트는 천천히 확산되는 파편 구름을 생성했습니다. NASA 관계자는 월요일 마쉬번과 배런에 대한 위험은 우주복 침투의 일반적인 1-in-2,700 확률보다 약 7 % 높았다고 말했다.
휴스턴존슨 우주센터의 우주정거장 프로그램 부국장 다나 웨이겔은 "초기 이별이 일어났을 때 파편이 매우 집중됐다"고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산되었지만 처음에는 매우 집중되었고 ISS가 파편 궤도를 통과함에 따라 사건 발생 후 약 24 시간 동안 우려가 높아졌습니다."
그녀는 배경 파편 환경이 여전히 "약간 상승 - 그것은 전체 우주 정거장에 대한 이벤트 전에 있었던 약 두 배입니다."
그러나 우주 유영에 대한 위험의 변화는 훨씬 작아졌다, "그것은 약7 %의 순서에 있었다,"그녀는 말했다. "그래서, 이 특정 EVA, 그 위험은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EVA에 대해 했던 무슨의 가족 안에 있습니다."
하룻밤 잔해 통보를 촉발한 것은 화요일 아침에 아직 명확하지 않았다.
NASA-ese의 AME와 같은 셔틀 시대 의 우주복 또는 초구 이동성 유닛은 배낭에 배터리, 공기 탱크, 이산화탄소 제거 화학 물질 및 펌프가 있는 다층 압력 복복으로 우주 비행사의 속옷에 수놓은 작은 튜브를 통해 물을 순환시합니다. 물은 햇빛이나 어둠 속에서 우주 유영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가열하거나 냉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30분 동안 비상 산소 공급이 있어 우주 비행사가 펑크나 눈물을 흘리며 에어록의 안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수백 개의 역과 비스테이션 우주 유영에서 그러한 비상 사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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