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수업을 더 잘하기를 원하십니까? 그들을 문화적으로 풍요로운 견학에 보내십시오.
날짜:
2022년 2월 22일
원천:
브리검 영 대학교
요약:
4학년 또는 5학년에 세 가지 다른 견학에 참석한 학생들은 학년말 시험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고, 더 높은 코스 성적을 받았고, 결석 빈도가 낮았고, 행동 위반이 더 적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학생들이 중학교에 들어갔을 때 가장 강력했습니다.
수학 여행은 수십 년 동안 전국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경험의 일부였습니다. 많은 학교 행정가는 학생들이 교실 밖 경험을 통해 사회적으로 발전하도록 하는 데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장 학습의 영향과 가치를 정량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방과후 시간을 정당화하는 것은 전염병 속에서 좋은 교육을 제공해야 하는 교사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예술 공연장, 과학 박물관 및 동물원에서 견학 참석자가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특히 학업 성취도가 낮은 학교의 소수 민족 학생들을 위한 학교 후원 여행의 양이 감소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BYU, Johns Hopkins University 및 Heritage Foundation의 새로운 연구 덕분에 견학의 가치가 마침내 이해되고 측정되고 있습니다. 인적 자원 저널(Journal of Human Resources ) 에 발표된 이 연구에 따르면 학년도 동안 여러 견학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시험 점수가 더 높고 수업에서 더 잘 수행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화적 성실성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YU의 교육 리더십 조교수이자 주저자인 하이디 홈즈 에릭슨(Heidi Holmes Erickson)은 "학교가 책무성 압박에 직면해 과외 활동을 통해 수업 시간을 늘리는 관행과 달리 교실에서 시간을 내도 학계에 해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연구의. "학생들을 더 넓은 세계에 노출시키고 학문적 결과를 희생하지 않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커리큘럼을 갖는 것이 가능하며 실제로 학업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실험적 설계를 사용하고 조지아주 애틀랜타 지역에 있는 15개 초등학교의 4~5학년 학생들을 무작위로 배정하여 한 학년도에 세 번 문화적으로 풍요로운 견학에 참여하도록 했습니다. 견학에는 미술관 견학, 라이브 극장 공연 및 교향악 콘서트가 포함되었습니다.
4학년 또는 5학년에 세 가지 다른 견학에 참석한 학생들은 학년말 시험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고, 더 높은 코스 성적을 받았고, 결석 빈도가 낮았고, 행동 위반이 더 적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학생들이 중학교에 들어갔을 때 가장 강력했습니다.
Erickson은 "현장 학습이 시험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학업 향상을 보기 시작했고 이러한 견학에 참가한 학생들이 수업에서 더 잘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잠재적인 이유는 견학이 학생들의 세계 개념을 확장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견학 덕분에 학생들은 학교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가 더 흥미롭고 수업에 더 열심히 하고 싶어합니다."
학업 향상 외에도 여러 견학에 참여한 학생들은 표준편차의 12%가 미래에 예술을 소비하고 싶은 의사를 표현할 가능성이 높았고 표준편차의 거의 14%에 가까운 진술에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것에 대해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구원들은 이것이 견학이 학문적 성공뿐만 아니라 개인의 인격 개발에도 유익하다는 더 많은 증거라고 말합니다.
"학부모는 자녀 학교의 학업 수준에 매우 관심이 있지만 자녀가 개발하는 사회적 기술 및 사회적 참여 습관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문화 견학은 두 가지를 모두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방법입니다."
Erickson은 이 연구가 아이들의 학교 경험 동안 아이들의 성장을 개선하는 데 관심이 있는 정책 입안자와 학교 교장을 위한 자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전염병의 맥락에서 고려할 때, 그녀는 이 연구가 수업 외 기회를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는 관리자에게 주의가 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지난 2년 동안 견학이 없었고 박물관과 과학 센터와 같은 많은 문화 기관이 문을 닫았습니다. 학교는 전염병으로 인한 학습 손실을 메우고 싶어하며 정원을 늘리기 위해 균형 잡힌 교육을 희생해야 한다는 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간"이라고 에릭슨은 말합니다. "현장 학습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의 학습 손실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학교는 접근 방식에 대해 신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