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게시판 성향과 맞지 않는 게시글을 올리게 되어서 실례드립니다.
어디에 써야 적합한지 모르고... 알싸에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도움을 구하고 싶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갤럭시 줌>을 하이마트에서 구매해서 2개월간 쓰고 있었습니다.
1개월도 안되서 유심 인식이 안된다고 하이마트에 가서 유심칩을 교체하고 다시 사용하였고,
그 후 1개월이 안된 지금 또 같은 문제가 있어서 하이마트에 갔더니 이번엔 유심교체로도 안되서
서비스 센터로 가게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침수'에 의한 부식이라 설명하면서 부식된 것을 보여주었어요
그런데 어머니는 침수한 적도 없었고, 침수한 흔적이나 침수라벨도 깨끗하여 되물어 봤더니,
물이 스며들어서 부식이 되었을 것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경우에는 유상수리밖에 지원이 안되며 최소 22만원이 수리비로 청구될 것이고
점검 후 더 고장난 부분이 있으면 더 추가비용이 발생된다고 하였어요.
무조건 '이용자의 책임'이고 유상수리라고..
더 따지고 싶었는데, 저도 빨리 퇴근 후 겨우 온 시각이 6시 영업종료 시간이라 더 상담받지 못하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 직접 폰을 사드리지 못하고 하이마트직원에게 당하게 둔 제가 병신같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
수리비가 엄청나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지만, 삼성 갤럭시 제품에 대한 사태에 억울함을 느껴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
/ 혹시 다른 게시판으로 옴겨야 한다면 알려주시면 옴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