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이제 생존권을 수호하는 범 국민적인 운동을 전개 해야한다 미국의 핵 우산이 우리 생존권을 영원히 담보 해 주지 않는다는 엄연한 사실을 심각하게 인식 해야한다
이스라엘 같은 정신으로 맞 서지 않으면 누가 우리 생존권을 영원히 담보 해 줄수있을가? 우리국민. 언론. 정치인 등은 국민의 생존권 차원에서 북한 핵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주 국방 태세를 점검 해야한다 이제 재래식 무기는 비대칭 무기 앞에 별 의미가 없다 여야는 물론 초당적으로 국가의 안위를 놓고 우리의 힘을 길러야 한다 국회의원들은 여야 논리에서 벗어나 국가의 안위를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야한다 대통령 한분이 모든 결정을 내리고 너나 할것없이 바라보며 평론이나 하는 식으로는....... 할아버지. 아들. 손자(첩의아들) 에 이르는 3대 독재체제및 사살 정치로 이어지는 북한의 권력 통치를 제압 할수없다. 미국35대 죤 F 케네디 대통령은 국가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수있는가? 묻지말고 당신이 국가를위해 무엇을 할수있는가 를 물어보십시요? 하는 대 국민 연설로 미국 국민을 하나로 뭉치게하며 위대한 미국을 우리스스로 만들어가 가자고 외첬다 !
1963년11.22일 대통령 취임2년46살에암살 당함
우리는 북한의 핵개발 현실을 냉철한 이성으로 바라보고 행동 해야한다 미국이 북한의 핵을 인정 한다면 우리는 개 밥의 도토리 꼴이 않된다는 보장이 있는가? 국제법 이 우리의 우방이 우리 목숨을 언제까지 담보 해 줄것인가 베트남이 공산화 통일되고 지금 어떻케 변하고 있는가? 영원한 친구도 적도 없는것이 국제정치의 현실이 아닌가 ?
북한의 핵문제를 이제 우리는 좌시 할수없고 우리도 핵무기로 무장 해야 한다는 이구 동성의 목소리를 내야한다 문재인은 핵개발은 않된다고 가볍게 얘기하는데 3차원 4차원 발상이 전혀없는 지혜의 소치가 아닌지?
미국의 핵우산은 한미 연합사가 존재해도 미국이 결정 하는 것이고 우리가 좌지우지 할수없는 현실이고, 유사시 미국은 국익 우선을 고려하여 결정하는 상황 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우리는 심각하게 생각해볼 시점에 와있다. 종편에서 정치평론가라 하는 사람들이 연일 모든 분야의 달인 전문가 처럼 자기 생각을피력하며 객관성과 겸손한 작태는 찾아 볼수없이 지기주장및 '자가당착'적인 주장을 구사 하는가하면 마치 흥미 본위 언사까지 구사하며 무책임한 말장난이 기고 만장하다.
차원높은 대안적인 견해는 없이 수소폭탄은 아닌것 같다는 애기만 되풀이 하고있다 이제 종편은 과감하게 각계 각층의 뉴페이스 전문가를 발굴 하여 여론 형성의 질을 높혀야한다 ( 방송의 위력은 원자탄의 위력이라고하는데....)
북한의 현실을 희화 하고 손각락질 하며 강건너 불 보듯이 한가하게 바라만 볼때는 아니다 북한은 절대 핵을 포기 하지 않을것이며 우리는 심각한 고민과 성찰로 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 모든 총체적인 대처 방안을 강구하고 언론은 여론형성의 길잡이 역할은 물론 제4부로서 책임 감을 직시하고 북한 관련 보도도 좀더 차원 높은 방송으로 국민 여론을 형성하는 길 잡이 역할을 다 해야 해야 한다
우리집에 칼을 드러대고 도둑이 들었는데 이웃보고 도와 달라고 아무리 외쳐도 소용없는 메아리 일 뿐이다 " 미국이 북한 핵을 인정하는 그날이 오면" 지정학적인 위치나 미국. 중국. 일 본. 러시아 강 대국 사이에서 한국. 북한의 위상과 그 득실 관계와 가치관이 어떻케 변화 할것인가?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언제까지 미국의 의존하여 우리의 위상을 드높이며 민주 평화통일 을 이룩 할 수있을 런지? 우리는 이제 이스라엘 같은 정신으로 우리의 힘을 만들어 가는데 주저해서는 않된다 "우리의 생존권을 누가 영원히 지켜 줄것인가" 미국이 북한 핵을 인정하는 그 날이오면"!" 미국이 북힌 핵을 인정하는그날이 오면"! 우리모두 되새겨 보아야할 심각한 현실이며 우리 스스로 풀어 나가야 할 시급한 과제가 아닌가?
*@ 우리의 북 대응 핵무장 능력 전문가의 견해로는 1년반이면 기술적으론 가능하며 1)북한보다 기술 50년앞서 결정만 되면 실험도 필요없고 2) 박정희 대통렬 시절 기초 준비끝내 ...수소폭탄도 만들수 있는 능력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