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브로타 - “바르셀로나에는 질적으로나 양적으로나 매우 훌륭한 팀이에요.”
(내 환상적인 플레이 기대하라구 ㅋㅋ)
바르샤는 이번 2006 독일 월드컵 우승팀의 지안루카 잠브로타를 영입하여 한층 더 강해졌다. 이 이탈리안은 fcbarcelona.com과의 인터뷰에서 스쿼드의 강한 잠재력으로 2006-07 시즌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지안루카 잠브로타는 FC 바르셀로나 선수로써 생활한 요 몇일이 즐겁다고 말했다. 단, 현재 훈련을 하지 않고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으며, 그곳에서 www.fcbarcelona.com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이 이태리 풀백은 이탈리아를 떠나 빅 클럽에 입단한 사실이 실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유벤투스와 팬들에게 감사하고 있어요. 저는 로날딩요와 푸욜, 데코, 에투 그리고 메시어린이와 같이 드레싱 룸을 함께 쓴다는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그럼 나머지는-0-;)” 그는 튀랑, 구드욘센과 같이 입단한 바르샤에 대해 “바르샤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훌륭해요-_-)b”
이제 공식적인 FC 바르셀로나 선수인데 지금 심정은 어때요?
“나는 FC 바르셀로나 선수라는게 매우 행복해. 또한 이러한 빅 클럽에서 놀라운 목표를 이룰 수 있을거야. 지금 나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거고 06-07시즌을 고대하고 있어.”
바르샤에 입단한 이유가 머에요?
“바르샤는 전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팀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내가 여기로 온거야. 또, 바르셀로나 市, 사람들, 선수들, 감독, 모두가 나를 여기로 오게 했어.”
프랑크 레이카르트 감독이 머라고 말하나요?
“우리는 통화만 한 상태이고 월드컵에서 우승한 거에 대해 축하하다고 말해줬어. 이 말을 할 때는 내가 바르셀로나에 입단하기 전이야. 그리고 그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내가 여기서 은퇴할 나이가 될 때까지 뛸거란다.”
최근 시즌동안의 바르샤는 어때요?
“바르샤에는 최근 전세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선수들이 즐비해있어.
로날딩요, 덕호, 메시, 에투, 캡틴뿌를 비롯한 많은 훌륭한 선수들이 있다는 것이 참으로 좋아.“
새로운 클럽인 바르샤에서의 규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난 아직 몰라. 유벤투스에서 나는 레프트백으로 뛰었지. 하지만 난 이탈리아 국가대표로는 라이트백으로 많이 활약했어. 지금 나는 감독이 말하는 위치에서 어떤 문제든지 일으키지 않고 묵묵히 뛸거야.”
엉아를 비롯해 튀랑과 아이두르 구드욘센도 입단했어요.
“그들은 훌륭한 선수들이야. 그리고 스쿼드는 이제
ㄷㄷㄷ;이야. 이제 우리는 새로운 팀에 입단했으니까 바르셀로나가 원하는 그곳으로 열심히 이끌거야. 걱정하지 말라구 ㅋㅋㅋ”
엉아는 예전에 챔피언스 리그 8강전에서 캄프 누에서 뛰어본 적이 있으니까 홈구장에 대해서 좀 알 것 같아요.
“물론, 기억하지. 캄프 누는 주변이 가장 아름다운 경기장이고 여기서 플레이 한다는 건 정말 흥미로워.”
같은 지중해인데도 투린이 바르셀로나보다 좀 추웠다는 걸 알고 있죠?
“응응 ㅋㅋㅋ 나는 투린에서 7년동안 살아봐서 잘 알아. 나는 투린에 많은 친구들과 내 축구인생에서 처음으로 트로피를 안아본 적이 있어서 그리워 할지 몰라. 하지만 나는 그 시간은 내 인생의 페이지에서 이미 넘어간 상태이고 이런 훌륭한 도시의 팀에서 뛴다는 것이 정말로 대단해 ㅎㅎ”
엉아는 외국리그에는 처음일 거에요.
“맞아. 하지만 나는 라 리가에 적응할 거고 이 리그는 가장 훌륭한 리그이기도 해. 외관상으로도 좋지만! 정확한건 내가 뛰어봐야 알겠지?”
엉아의 희로애락이었던 달이 있었을 거에요. 첫 번째로 유벤투스에서 큰 문제가 일어났고 월드컵 우승을 하고 바르샤에 입단했죠. 엉아는 최우선으로 휴식이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 휴일은 내가 다른 시즌에서 뛴다는 것에 대한 좋은 휴식이야. 나는 유벤투스에서 큰 문제를 겪었지만 월드컵에 우승했지. 지금 나는 바르샤에서 새로운 모험을 하기 전 아주 편안한 상태에 있어.”
BARCA BITE
튀랑 형님.
잠브로타는 다시한번 릴리앙 튀랑을 칭찬했다. 공교롭게도, 튀랑과 잠보는 월드컵 결승에서 상대팀으로 만난적이 있으며 유벤투스에서 친한 팀메이트였다. 잠브로타는 튀랑이 입단함에 따라 FC 바르셀로나가 한층 업 되는 좋은 일이라 말했다. “나는 그를 5년동안 알고 지냈어요.” 그가 말했다. “그는 훌륭한 선수이고, 빅 스타이고 사랑스러운-_-;; 사람이에요(그럼 지안루카-릴리앙 러브라인? ㅋㅋㅋㅋ) 저는 우리가 이탈리아에서의 생활에 대해 얘기를 했고 우리는 서로서로 사이가 좋아요. 바르셀로나는 우리에게 새로운 찬스를 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훌륭한 잠보 ;;
출처: www.fcbarcelona.com
★Needless to say, The World Football is chase to FC Barcelona★ |
첫댓글 아진짜..ㅠㅠ
말머리 [프리메라]가 왜 이렇게 슬프지?ㅠㅠ 가서 훨훨 날아다니세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