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시협의회(회장 홍미선)는 지난 11월1일(토) 동두천시 시민평화공원및 차없는 거리에서 열린 제 18회 동두천시 자원봉사축제 "종합 상황실" 운영본부에 합류했었다.
오전에 "적십자 희망나눔 걷기대회"를 마치고 온 시협의회 임원들은 자원봉사센터 팀장에게 봉사원들이 해야 할 일에 대해 설명을 듣고 오후 2시부터 행사장을 찾아오는 시민들의 오른쪽 팔목에 경품권을 부착해주는 봉사를 했었다.
BEBE FESTA "더 따뜻한 마음, 더 나은 삶"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동두천시 자원봉사 축제는 64개의 부스를 설치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오감을 즐겁게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및 먹거리,만들기.볼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적십자의 행사로 국민간식 떡볶이는 할수없었지만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행사 마무리까지 잘 마치고 몸과 마음이 피곤할텐데 자원봉사축제에 시협의회 임원진들이 함께 할수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봉사원들에게 미안하고 감사하다, 오후에 비소식이 있으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충분한 휴식 취하시고 주말 잘보내라는 시협의회 홍미선회장의 감사 인사와 협의회 임원들의 하루는 마무리 되었다.
첫댓글 동두천시협의회(회장 홍미선) 봉사원님들 제18회 동두천시 자원봉사축제
"종합 상황실" 운영본부에 합류 안내 및 경품 배부 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