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2021)-43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1. 모집부서 : 배드민턴, 레고, 역사교실, 급수한자 4개 부서
부서명 | 학년 | 요일 | 수강시간 | 횟수 (주) | 정원 | 교실 (미정) | 수강료 | 교재비& 재료비(16주) (예정) |
강사료 (16주) | 수용비(7%) | 수강료 (월,4주) |
배드민턴 | 3~4 | 월 | 13:00~14:20 | 각1회씩 총 2회 | 각15명 | 체육관 | 120,000 | 8,400 | 30,000 | (미정, 추후 강사와 협의 후 결정) |
5~6 | 14:30~15:50 |
레고 | 1~2 | 화 | 13:00~14:20 | 각1회씩 총 2회 | 각15명 | 미술실 | 120,000 | 8,400 | 30,000 | (미정, 추후 강사와 협의 후 결정) |
3~6 | 14:30~15:50 |
역사교실 | 1~2 | 화 | 13:00~14:20 | 각1회씩 총 2회 | 각15명 | 음악실 | 120,000 | 8,400 | 30,000 | (미정, 추후 강사와 협의 후 결정) |
3~6 | 14:30~15:50 |
급수한자 | 1~2 | 금 | 13:00~14:20 | 각1회씩 총 2회 | 각15명 | 음악실 | 120,000 | 8,400 | 30,000 | (미정, 추후 강사와 협의 후 결정) |
3~6 | 14:30~15:50 |
(※ 1. 각 부서별 수강 요일은 추후 협의 후 조정 가능함
2. 학생 인원 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15명(최대)으로 운영, 5명 미만 지원 시 폐강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1년 12월 6일 (월) ~ 2021년 12월 13일 (월)
(2) 서류 접수 : 2021년 12월 6일 (월) ~ 2021년 12월 13일 (월) 16:00까지
(3) 접수 장소 : 판교대장초등학교 교무실로 방문, 우편접수, 이메일
※ 우편 접수 시 2021년 12월 13일 16:00 도착분에한하여 인정함
(4)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을실시하여 최종 합격자선정
(※ 분기단위가 아닌 학기(16주씩)로 운영, 수강료는 학생 1인당 30,000원(4주)으로 동일함.)
(5)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심사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2) 2차 면접심사 : 2021년 12월 15일 (수) 14:00 5층 후관 5-1반 교실
3) 합격자 통보 : 계약예정자에 한해 개별 통보(12월 17일(금) 15:00 이후)
(6) 계약 기간 : 2022년 3월 2일 ∼ 2022년 12월 30일
(지속적인 학기 당 16주 수업 진행이 가능해야 함)
3. 지원 조건
가.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상급자격 소지자 우대)
나. 특기적성 강사 경험자. (유경험자 우대)
다. 관련 특정 회사, 학원에 소속되지 아니한 자. (소속 사실 확인 시 임용 후라도 임용계약 취소)
라. 심사 규정을 준수하고 학생들의 기능 향상에 열성을 다할 수 있는 자.
마. 근무기간(2022년 3월 2일 ~ 2022년 12월 30일)까지 지속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자(중간에 비대면 수업으로 바뀌더라도 원격수업 운영이 가능하며, 부서 특성상 원격 수업이 불가능할 경우 전원 환불(잔여 수업에 한함)이 가능한 자).
바. 기타 채용 조건: 수강접수 결과 5명 미만일 경우는 부서가 개설되지 않으나 강사의 의지에 따라 개설할 수 있음.
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으로 인하여 대면수업에서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비대면 수업 전환 시 원격수업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자 (학생 개인사유로 인한 수강 취소 시 본교 방과후학교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 조치 하며, 원격으로 운영할 수 없는 부서는 전원 환불조치함).
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해 학년별 등교일이 달라지거나 원격수업으로 전환될 경우 각 학년 미 등교 요일은 해당 방과후 수업을 운영할 수 없음. 따라서 단계 격상시 해당 학년 등교일에 맞추어 방과후 요일 변경이 가능한 자(대면수업) 또는 해당 수업일에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변경 가능한 자.
4. 근무 기간: 2022년 3월 2일 ~ 2022년 12월 30일 부서별 수업 종료일까지
(방학 기간 1월, 2월은 미운영함)
5. 제출 서류
가. 1차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사진부착, 연락처, 경력사항 등 상세히 기록) - 붙임1
2) 방과후 학교 강사 소개서 1부 - 붙임2
3) 프로그램 연간 활동 계획안(월별) - 붙임3
4) 해당분야 자격증 및 각종 증서(각각 원본대조필) 사본 1부 - 해당자에 한함
나. 최종 합격 후 추가 제출 서류
5) 최종 학력 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 활용 동의서 1부 -붙임4
7) 주민등록초본(주민등록증 사본) 1부
8) 아동학대·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 - 붙임5
9) 경력증명서 1부(해당학교에서 발급) - 해당자에 한함
10) 채용신체검사서(흉부X-ray포함) 1부(유효기간은 검사일로부터 1년임)
11) 교재 및 재료비 1부 – 붙임6
다. 유의 사항
1) 우선적으로 1) 1차 제출 서류 항에 해당하는 서류만 제출
2) 2차 최종 합격 후 추가 제출 서류 항에 해당되는 문서는 최종합격 후 제출
2) 제출 서류 미비 시 서류 전형에서 제외됨.
3) 제출된 서류 반환청구는 12월 20일 이후 12월 24일까지 신청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4) 최종합격 후 서류가 허위일 경우 채용을 취소함.
5) 서류 심사 후 적격한 2-3인만 면접을 실시함.
6)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6. 전형 방법
가.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 2021년 12월 6일(월) ~ 12월 13일(월)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방법 : 직접 내교 방문 접수또는 E-mail :vin1997@korea.kr
3) 접수장소 :판교대장초등학교 2층 교무실
나. 면접 예정일 : 2021년 12월 15일 (수) 14시 00분
(면접 대상자는 12월 14일 (화) 15:00 이후 연락함)
다. 최종 강사 채용 : 합격자 개별 통보(12월 17일(금) 15:00 이후)
7. 기타 문의 사항 : ☎ 031-724-0710 (내선번호 : 710, 오후 2시~4시 30분)
2021. 12. 6.
판 교 대 장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응 시 원 서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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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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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분야 | 부 |
현 주 소 | (우: - ) |
e-Mail |
| 병역 사항 | 필, 면제, 미필, 해당 없음 |
복무기간(○년○월) 또는 면제사유 |
자택전화 |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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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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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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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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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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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교원자격증 유무 | ( )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경력 (학교명,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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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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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항 | 자 격 | 자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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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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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와 같이 응시원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판교대장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응시원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응시원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 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판교대장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2>
방과후 활동 강사 소개서
성 명 |
| 생년 월일 |
| 전공과목 |
| 소지 자격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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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출신학교 ( )학교 ( )과 | 교육총경력 (강사총경력) | 2021. 7. 1. 기준 ( )년 ( )월 |
지원 분야 | 부 | 수강 시간 및 수업 가능 요일 | 주 ( )회 ( )분 수업 가능 한 요일 모두 기재 ( ) |
희망 강사료 (학생 1인당 4주 기준) |
| 분기별 재료비 (16주) | 원 |
분기별 교재비 (16주) | 원 |
강의 경력 (구체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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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소개
( 장점, 차별성, 기대되는 효과 등 자유롭게 기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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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근무처 및 하고 계신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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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2022학년도 1학기 학습 지도 계획안 ( )부 강사명 : ( ) |
월 | 1주 | 2주 | 3주 | 4주 | 5주 |
3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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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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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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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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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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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
본인은 판교대장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서 강좌 운영을 위하여 강사 본인의 개인정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개인정보를 동법 제15조, 제17조 및 제22조에 의거 강좌 운영 등을 위한 자료로 제공․활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은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이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1년 월 일 동의인(본인) (서명)
판교대장초등학교장 귀하 |
■ 개인정보 수집의 목적 및 이용기간 ◦ 개인식별정보(성명․성별·주민등록번호) ☞ 강사 관리 및 확인 절차에 활용 ◦ 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강사이력 ☞ 강좌 운영, 공지사항 등의 처리를 위한 학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 학생 및 학부모와의 상담 경로를 확보 ☞ 강사이력에 대한 정보 제공 (분기별 안내문에 제공됨) ◦ 개인정보보유 및 이용 기간 ☞ 2022. 03. 02. ~ 2022. 12. 30. (계약만료일까지) |
<붙임5>
[별지 제12호서식]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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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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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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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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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판교대장초등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성남 분당 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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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붙임6>
교재 및 재료비
( )부 강사 ( )인
1) ( )부 교재 (16주 기준)
교재 (교구)명 | 저자 | 출판사 (출판년도) | 가격 | 사용 예정 기간 | 장단점 및 교재 선정 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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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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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부 재료비(16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