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썼던 글을 꼭 보내야할 필요를 느껴 이제 보냅니다.>
우리나라는 남북으로 분단되고 그리고 얽혀있는 세력도 해양세력과 대륙세력사이에 있고 또 그에 더하여 사상적으로도, 피차 다른 상태에서 혹심한 전쟁을 치렀던 나라입니다.
그러하기에 우리나라에서 상대를 從北. 親北. 左傾. 左翼. 共産主義者.로 設定하면 상대를 제압하기에는 매우 편리하고 결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때에는 명확한 근거가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設定되는 상대방에게는 재기불능의 치명적인 결정타가 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허위로 상대방을 從北. 親北. 左傾. 左翼. 共産主義者.라고 설정하여 논쟁이나 기타의 현장에서 승리했다고 하더라도 그 사실이 허위로 판명될 때는 개인과 단체는 물론이고 국가라 할지라도 엄청난 책임이 뒤따릅니다.
최근 인터넷상에서 다른 이유도 있지만 사랑의교회 오정현목사를 좋지 않게 말하는 분들에게 從北. 親北. 左傾. 左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고 우리교회의 같은 지체들도 비슷한 말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지만) 참으로 안타까운 심정으로 이글을 씁니다.
(2013.05.05. 교회에서 많은 장로들이 어떤 한분 장로님으로 부터 직접 들었습니다.)
교회가 어려울 때는 “교회의 머리는 예수님이시다” 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그러나 그 기간이 지나면 “교회는 어떤 목사의 것”처럼 운용되는 교회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어려울 때 반대편에 있거나 비 협조자에게는 매우 무거운 멍에를 씌웁니다.
“從北. 親北. 左傾. 左翼.”이다. 아니야, “저들은 이단이야!” 라고.
필자는 20년간 思想戰(사상전)의 최 일선에서 근무한 경력으로 언필칭 그 분야 전문가로 호칭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하여는 학문연구는 물론이고 갖은 고생과 훈련과 체험 등 거의 모든 것을 연구하고 경험하였습니다.
그 결과 상당한 부분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은 남북이 경색되었지만 비교적 자유로이 왕래 할 때 일입니다.
어떤 목사가
북한을 일곱 차례 이상 왕래하고
그 방문 기간 중에 아리랑축제를 세 번 관람하고
2003년경에 북한에 미화 약100만 불(한화 12억 원)을 지원하려다 그 교회 장로들의 만류로 송금이 저지되고.
실효성이 의문시 되는 선교 센터를 북한에 건축한다고 많은 돈을 투자하고
북한 어린이 돕기를 하고.
공 예배시에 북한의 조선그리스도교련맹과 우리나라의 진보교단과 합의한 기도문으로 기도도 하고 그리고 평양과기대를 지원 하는 목사가 있습니다.
그래도 나는 이런 목사를 從北. 親北. 左傾. 左翼. 共産主義者라고 하지 않습니다.
참 이상한 목사도 있다. 정도입니다.
그리고 신사도라고 의심되는 자에게 설교 강단을 허락하고
빈 야드 계열에서 부르는 것으로 의심되는 찬송을 불러도 나는 그가 이단이다. 라고 하지 않고 지켜보자 합니다.
그런데 다른 이유도 있지만 오정현 목사와 반대.편에 있다고 從北. 親北. 左傾. 左翼.이라고 設定해서야 되겠습니까? 그리고 이단들이다 하면 되겠습니까?.
그리고 더욱 도를 넘는 것은 얼마 전까지 우리교회 오정현목사가 기윤실의 이사와 성서한국이사로 재임타가 최근에 무슨 이유인지는 알 수 없으나 사임 했는데 (나는 물론 그 이유를 잘 알지요) 지금에 와서 그 단체와 그곳에 속해 있는 다른 분들의 사상성을 從北. 親北. 左傾. 左翼 으로 云謂하는것은 매우부적절하며. 또 오목사의 어떤 행위에 대하여 비록 반대 입장에 있다 하더라도 그 이유로 함부로 從北. 親北. 左傾. 左翼. 共産主義者.라고 내몰아서는 안 됩니다.
나도 그 단체의 어떤 행태에서는 동의 할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명확한 증거가 있기 전까지는 우리교회에 속해 있는 성도님들은 함부로 남을 사상적 적대자 또는 종교적 이단자로 내 몰아서는 안 됩니다.
물론 교회 내에 사상적 측면인 불순분자와 종교적측면의 이단자침투를 무심코 방조하자는 말은 아닙니다. 우리모두 강도 높은 경각심을 갖고 대처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자들의 침투와 준동을 막기 위해서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데 더욱 노력하여야합니다. 건강치 못한 신체에 병균침투가 많은 것과 같이 건강치 못한 교회에는 이단세력의 침투가 자연발생적으로 상존합니다.
건강한 교회세우기가 먼저입니다. 그러면 악성 잡것들은 올 수가 없습니다.
성도 여러분 건강한 교회세우기를 위해 힘쓰실 것을 거듭 당부드립니다.
2013.05.07..
사랑의교회 장로를 은퇴한,
당회와 제직회에 발언권이 없는. 그러나 공동의회에서는 발언권이 있는
김두종. 올림.
첫댓글 장로님 글 공감합니다.
저는 오목사야말로 진정한 종북이고 이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속의 욕망으로 얼룩진 오목사는 사임해야합니다!
북한에 투자한 돈이 다 우리가 낸 헌금으로 호기 부리며 썼겠죠. 마치 자기 주머니에서 나오는 돈 인냥...
공감합니다. 좌경화 종북은 정말 사상적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한편과 반대쪽이라고 치우친다고 보는 것은 무리지요.
3번이나 아리랑을 보았다면 확실한 종북좌파 빨갱인데요.
국가보안법으로 처벌을 해야하는 것 아니지요?
오목사님이 시민권자라는 말씀은 근거가 있나요? 근거 없는 얘기는 곤란한데요..
그시절 그게 아무나할수 없는 특별한 자랑꺼리였지요 그시절...평양과기대는 하일라이트
도대체 오목사님 색깔이 뭡니까?
빨강색?
옥목사님 왈- '네 정체가 뭐냐!'
빨주노초파남보
제 가 지난달 이름이 종부기 였습니다. 다행이 요즘은 뜸 하네요 ,ㅎㅎ
참 여러가지 했군요. 그러느라 교회는 요모양이 되고......
말하자면 저도 종부기라는 말이네요. 와우!
진심으로 공감합니다. 장로님. 감사합니다!
오정현 목사님은 미국 시민권자가 아닌 영주권자입니다. 사모님과 두 아드님은 시민권자로 알고 있습니다.
장로님^^
건강하세요~~♡
이상하다라고만 하고 넘긴 것만으로도 책임이 있어 보입니다.
저건 저들이 말하는 빨갱이 모습의 전형이네요.
저는 빨갱이니 꼴통이니 하는 모든 말을 하는 사람을 경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