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명 : 미락회전 '가을 빛으로 피어나다'
유형 : 대전전시
날짜 : 2019년 8월 29일~9월 4일
장소 : KBS대전방송총국1층
관람시간 : 10:30~18:00, 전시마감일 : 10:30~16:00, 일요일 휴관
관람료 : 무료
문의처 : 회장 010-7458-5963
기타사항 : 8월 31일 오후2시 작가와의 대화, 시민체험활동이 있습니다.
미락회 전시는 8월 29일부터 9월4일까지 KBS대전방송총국1층에서 -가을 빛으로 피어나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5번째로 개최합니다.
미락회는 2014년 구성돼 총 15~2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회원들이 주 1회 모여 함께 작업한 개인 작품 28점을 선보입니다 .
유난히 더운 여름을 보내고 가을의 문턱에서 선보이는 이번 작품들은 회원 각자가 무더운 여름 기간 동안 땀흘리며 작업한 결과들입니다..
미락회는 글자 그대로 아름다움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서양화 작업을 하는 작가들의 모임으로 꾸준한 작품활동을 해온 미락회는 대전 지역의 문화적 역량을 확장하는데 상당한 공헌을 해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간 미락회 작가들의 작업은 시민과의 소통, 시민 체험형 예술활동 등 일상생활 속에서 보다 품격있는 문화적 기반을 형성하는데 비중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해 왔기 때문입니다.
사실 생활 속에서 이루어지는 문화활동이 중요한 것은 시민들의 문화적 기반의 두터움이 한 사회의 문화적 역량을 결정할 뿐 아니라 시민 스스로의 문화적 풍부함을 만들어 내고 나아가 전문 작가들의 활동기반도 튼튼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전시의 주제는 ‘가을 빛으로 피어나다’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의 끝자락에서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전시에서 마음껏 계절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예술은 인간의 깊은 내면세계에 부응해 마음의 풍요를 채워주는 역할도 하고 지역 문화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