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제작중 휀다작업이 제일 힘든작업같아요 다른작업이야 자르고 용접하고... 하지만 리어 휀다 부분은 센타 마추고 모양잡는데 가장 힘든 작업이었습니다...그나마 얼마전 흥달님께서 알려 주신 댓글들 참고 하여서 그나마 휀다 털리는 것은 잡았으나 제 손기술이 한계라 모양이 영~~P.S 흥달님 정보 감사합니다 흥달님께서 많은정보를 주셨지만 저의 기술이 여기까지라... ㅎㅎ 흥달님 다시 한번 감사에 말씀 드립니다.
첫댓글 끝나셨어요? 잘하셨는데. 휀다가. 11시에 끝나고..테일 라이트를 끝으로 달고 번호판 각도좀 꺽고.드랍과 균형이 중요합니다 이유는 스윙암이 비대칭이기 때문입니다.활대는 곡선으로. 휀다와 타이어를 더 붙이시고 3지점을.8 mm 볼트 이상으로 ㅜ채결 스윙암 바닥으로 들어가.. 브라켓 만들고. (구멍 뚫기 포함) 태그치고 나와야 합니다. 휀다 드랍이 더 해야 하고 타이어와 호를 같게 해야 합니다쉽지 않아요 ㅠㅠㅠ
현재 휀다가 18게이지 이상이여야합니다.. ㅠㅠ탑 부분에 철조각을 용접 너트 용접 보강하시고..스읭암 끝은 12 t이상 철로 4방 용접 ㅜ해야지ㅜ안떨립니다..볼트는 L랜치 볼트8 mm사용하시고. 끝선을 맞혀야 합니다
와 작품 기대됩니다. 핸들은 제작인가요?저 핸들을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요.
스프링거 분리형 핸들인줄 압니다 74핸들인가 그러던데요이베이에서 봣습니다 이쁘죠
@마징가Z 네~ 라이져가 없이 바로 들어가는 거네요. 손바닥에 진동이 와일드하게 올라오겠네요 멋집니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네요.두번째 버젼은 판매글에 올려주세요바로 겟 하겠습니다^^
와우~~멋지네요^^
굿입니다
굿입니다.
첫댓글 끝나셨어요? 잘하셨는데.
휀다가. 11시에 끝나고..
테일 라이트를 끝으로 달고
번호판 각도좀 꺽고.
드랍과 균형이 중요합니다 이유는 스윙암이 비대칭이기 때문입니다.
활대는 곡선으로.
휀다와 타이어를 더 붙이시고
3지점을.8 mm 볼트 이상으로 ㅜ채결
스윙암 바닥으로 들어가.. 브라켓 만들고. (구멍 뚫기 포함)
태그치고 나와야 합니다.
휀다 드랍이 더 해야 하고 타이어와 호를 같게 해야 합니다
쉽지 않아요 ㅠㅠㅠ
현재 휀다가 18게이지 이상이여야합니다.. ㅠㅠ
탑 부분에 철조각을 용접 너트 용접 보강하시고..
스읭암 끝은 12 t이상 철로 4방 용접 ㅜ해야지ㅜ안떨립니다..
볼트는 L랜치 볼트8 mm사용하시고. 끝선을 맞혀야 합니다
와 작품 기대됩니다. 핸들은 제작인가요?
저 핸들을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요.
스프링거 분리형 핸들인줄 압니다 74핸들인가 그러던데요
이베이에서 봣습니다 이쁘죠
@마징가Z 네~ 라이져가 없이 바로 들어가는 거네요. 손바닥에 진동이 와일드하게 올라오겠네요 멋집니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두번째 버젼은 판매글에 올려주세요
바로 겟 하겠습니다^^
와우~~
멋지네요^^
굿입니다
굿입니다.